청주맛집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기록하는공간 2020. 6. 18. 12:50
728x90
SMALL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등갈비가 먹고 싶어 검색해보니 요즘 많이 올라오는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 저녁약속을 잡았다. 분평동 원마루 시장안에 있는 식당이다. 오후6시3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풀 만석이었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등가비는 비싸 자주 먹지 못하는데 이왕이면 맛있는곳에서 먹고싶어 검색해 가보았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로 갔는지 없어졌다. 등갈비는 일반 등갈비와 매운등갈비가 있었고, 반반도 주문하능하다. 반반 등갈비 中자리로 주문했다.


 

 


 



 

빠르게 세팅된 반찬들..


 

 


 

 



등갈비가 나오기전 어묵탕이 나왔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에서 반반등갈비 中자리를 주문했다. 두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인것같다. 셋이 갔는데 술안주로 먹을거라 中자리를 주문했지만 두명이 간다면 中은 시켜야 될것같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다 익혀져 나오기에 은은하게 불을 켜고 식지않게 먹으면 된다. 간장맛 등갈비는 일반적인 등갈비 맛이었다. 살코기가 많았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매운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매운등갈비는 아주많이 매웠다. 신라면보다 매운것같다. 얇은고춧가루에 맛이 났다. 엄청 톡 쏘는 매운맛이라 한입 먹어보니 속이 쓰렸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주로 살코기 위주에 등갈비었는데..아주 맛있다는건 못느꼈다.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살코기가 많아서인지 부드럽기 보다 살짝 퍽퍽했는데 양념에서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다.

 

2019/10/14 - [먹고] - 청주 분평동 정다운샤브 막국수에서 버섯 샤브샤브 먹었다

 

청주 분평동 정다운샤브 막국수에서 버섯 샤브샤브 먹었다

청주 분평동 정다운샤브 막국수에서 샤브샤브 먹었는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샤브샤브먹는 비법이있다. 야채 ->고기 순으로 넣으면 국물이 탁해진다. 고기-> 야채 순으로 넣어야 국물이 탁하지 ��

xzx966.tistory.com

2020/05/22 - [먹고] - 청주 옥산 맛집 백송식당 짜글이

 

청주 옥산 맛집 백송식당 짜글이

청주 옥산 맛집 백송식당 짜글이 청주 옥산 맛집 백송식당 짜글이 먹었다. 지성이와 차원 언니를 오랜만에 만났다. 이젠 매주 안 만나면 뭔가 너무 오랜만인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차원 언니��

xzx966.tistory.com

2020/06/10 - [먹고] -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2kg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2kg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2kg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장어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다. 맛있는곳이라 하여 추천받은 곳.. 일행이 가본 곳이라 안심하고 갈 수 있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