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서산 가볼만한곳 해미읍성 웅도

기록하는공간 2020. 7. 2. 23:24
728x90
SMALL



 

서산 가볼만한곳 해미읍성 웅도

서산 가볼만한곳 해미읍성 웅도 서산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 해미읍성과 웅도 해미읍성은 19년도 백종원 골목식당으로도 유명해진 곳이다. 서산 여행을 간다면 낮에 해미읍성을 거닐고 해미읍성 쪽 맛집을 둘러보고 바다 갈라짐 시간을 확인 후 웅도로 이동해도 좋을 것 같다. 

서산 가볼만한곳 해미읍성 입구이다. 해미읍성 성 밖을 따라 걷는 길은 30분 정도면 한 바퀴 다 돌 수 있는 것 같다. 워낙에 길이 잘되어있어 바람 부는 선선한 날 산책하기 좋고 구름 보며 힐링하는 것도 좋다

해미읍성 주변 관리도 잘되어있고 깨끗해서 좋았다. 주차장도 넓었다


 

 

서산 가볼만한곳 해미읍 성안에 들어가 보니 넓은 잔디밭이 있었다.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 수 있었다. 연날리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서산 가볼만한곳 해미읍성 조금 더 안쪽으로 가보니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나왔다


 



해미읍성은 생각보다 넓었다. 성밖을 따라 거닐 때는 이렇게 넓다고 못 느꼈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큰 규모였다

엉거주춤 / 자세좀 잡아볼까

사진 스팟을 그냥 지나칠리 없지. 기념사진을 찍는다. 갤럭시 10으로 찍은 사진과

의리 포즈 / 따봉 포즈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 아이폰 승.. 선명한 모드로 찍은 아이폰 역시 잘 나오네


 

해미읍성 성 밖을 따라 산책을 했다. 날씨가 춥지 않아 걷기 좋았다. 길도 잘되어있고 깨끗했다. 천천히 걸어보니 30분 정도 걸은 것 같다


 



뻐큐아니고 하트죠 눈은 감았죠
아이폰 살까 고민도는 샷

갤럭시 10과 아이폰에 차이.. 해미읍성 성 밖을 거닐다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 춥지 않게 걷기 좋았다. 하늘이 조금 더 맑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난 키 160 넘는데 사람들이 150인 줄 안다. 34년째 키 150 아니라고 말하는 중

쇼트커트 한 뒤로 머리카락 많이 자랐네~ 서산 가볼만한 곳 해미읍성에서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고 주변 맛집에서 맛있는 것도 먹었다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 바다갈라짐시간을 필히 확인하고 가야하는곳이다, 서산을 갔으면 웅도를 꼭 가보아야한다. 바다갈라짐시간을 국립해양조사원 홈페이지 들어가면 날짜별로 확인할수있다. ARS로도 확인할수있다. 사진은 유두교라고 웅도를 들어가는 길에 있는 다리이다.

 

http://www.khoa.go.kr/

 

국립해양조사원

조석예보, 물때표, 조류, 바다날씨, 바다갈라짐, 해도, 항행통보, 해양지명, 자료분석, 해양관측, 좌표변환, 보정도, 영해기점 제공

www.khoa.go.kr

해가 질 무렵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로 향하고있다. 일몰이 빨갛게 예쁘게 지고있었다. 여행을 다니면서 일몰을 자주 보는데 서산 웅도로 향하는 길에 본 일몰은 정말 신비로웠다.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에서 일몰을.. 웅도로 향하는 차 안에서 본 해는 정말 가까이 아주 빨갛고 동그랬다. 나도 여러 곳에서 일몰을 봤지만 그런 일몰은 처음이었다. 굉장히 신비하고 예뻤는데 달리는 차 안이라 사진은 없다는 게 아쉽다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 잔잔하고 고요했던 웅도로 향하는길..바다갈라짐 시간을 확인하고 갔었기에 우리차 밖에 없었다.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에서 캄캄해질 때까지 사진 찍고 놀았다. 웅도로 들어가는 다리가 바다에 잠길만큼 깊다는 게 신기했다. 


 



해가 들어가고 바로 달이 떴다. 정말 동그랗고 예뻤던 달.. 지금부터는 이 감독님이 찍어준 사진들..

좋은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지 색감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왔다 핸드폰 카메라와는 차원이 다른

바다 갈리 짐 시간을 확인했을 때 다음날 새벽까지라 마음 놓고 사진 찍을 수 있었다

토실토실 뒷모습


 



포즈 고갈...

내가 봐도 너무 뻣뻣한 몸.. 포즈 장인한테 포즈 좀 몇 개 배워야겠다


 



지역 달력에 나올법한 포즈 따봉

드디어 이 감독님.. 다른 포즈 없어? 다른 포즈 요구하시고 ㅋㅋ 진짜 쥐어짜 낸 포즈 ㅋㅋ

한 사람씩 개인 사진 찍고 놀다 보니 어느새 더 캄캄해진 밤하늘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에서 나 가는 길에 유두교.. 밤이 되니 이렇게 전등이 켜져 분위기 깡패~근데 주변이 정말 어두워서 폰카로는 이렇게 안 나온다. 이 감독님 작품.. 역시 비싼 카메라 제값 하는구나

http://www.khoa.go.kr/

 

국립해양조사원

조석예보, 물때표, 조류, 바다날씨, 바다갈라짐, 해도, 항행통보, 해양지명, 자료분석, 해양관측, 좌표변환, 보정도, 영해기점 제공

www.khoa.go.kr

서산 가볼만한곳 웅도는 필히 바다 갈리 짐 시간을 확인하고 가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