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기도

수원 옛맛 손두부 청국장 수요미식회 식당

기록하는공간 2020. 2. 20. 15:44
728x90
SMALL

수원 옛맛 손두부 청국장 수요미식회 식당

수원 옛맛손두부청국장 수요미식회에 나온 식당이다. 협소하지만 주차장 있었다.

돌솥밥이 나오는데 청국장과 순두부찌개 1인에 7천원 저렴한 가격이다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벽에 걸려있었다. 수원 여행 마지막 날 아점 먹으러 갔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 무난한 반찬이다

 

 

시금치 무침이 가장 맛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밥은 일반 공깃밥이 아닌 돌솥밥으로 제공되고 7천원에 찌개 1종류와 돌솥밥이 나와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식당이다


 

수원 옛맛 손두부 청국장에서 주문한 순두부찌개 1인분

수원 옛맛 손두부 청국장에서 주문한 청국장 1인분




 

찌개와 동시에 돌솥밥도 나왔다. 




 

순두부찌개에 맛은 고추기름이 많이 들어가 있어 계속 먹다 보면 뒷맛이 느끼했다.

충분히 맛있었지만 고추기름을 덜 넣었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도 푸짐했다

구수한 맛에 청국장. 청국장도 양이 많았다. 두 명이서 찌개 두 개를 시켰지만 다 못 먹었다

양도 푸짐하고 돌솥밥까지 따뜻하게 먹고 누룽지까지 해 먹을 수 있었다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