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원도

평창 카페 연월일 뷰 좋은 카페

기록하는공간 2020. 2. 13. 13:01
728x90
SMALL

평창 카페 연월일 뷰 좋은 카페

평창 카페 연월일 뷰 좋은 카페에 갔다. 평창에서 알아본 카페가 3 군대 있었는데 너무 멀어 월정사를 갔다 나가는 길에 들렀던 평창 카페 연월일 카페. 사람들이 많았다. 코로나 바이러스라고 해도 돌아다니는 사람들은 돌다 아니구나 느꼈던

아기자기한 카페였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예쁜 뷰를 볼 수 있다

평창 카페 연월일에서 주문한 얼그레이와 유자차 감자케이크. 아늑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나는 카페였다

뷰가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앉아있었다




 

 

처음 먹어본 특이한 감자케이크.. 으깬 감자가 들어가 있는데 곱게 간 것 같았다. 요구르트 맛이 나면서 오묘했다

얼그레이도 너무 향긋하고 좋았다

평창 카페 연월일은 아기자기하고 작은 카페라서 잠깐 쉬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