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양평에서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로 두물머리이다. 이영자가 두물머리에서 핫도그가 맛있다 하여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두물머리에는 핫도그를 먹으려고 줄 선 사람들이 정말 많다. 줄이 얼마나 어마어마한지.. 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족히 40명은 줄 서있는 것 같았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세미원 두물머리 옆에 있는 세미원 양평 여행에서 두물머리와 세미원은 같은 장소에 있으니 묶어서 가보는 걸 추천한다. 세미원에 건너는 다리가 있는데 유료이며, 이용요금은 성인 1인 5,000원이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두물머리는 두 강이 만나는 곳이라고 해 두물이 만나는곳 그래서 두물머리라고 일행이 얘기해줬다. 두물머리는 강으로 이뤄진 곳이고, 연꽃잎이 정말 많은데 너무 커서 징그럽기도 하다. 산책코스로도 좋은 것 같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세미원 이 다리를 지나려면 1인 5천원을 내야 한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해 질 녘에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녁 11시까지 개장하는 걸로 봐서는 밤에는 조명도 켜지고 더 예쁠 것 같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핫도그를 판매하는 곳은 세 군데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모두 다 줄이 너무 길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줄이 정말 길었다~ 핫도그 가격은 1개에 3천원. 두물머리 주차장에 유료인데 차량1대에 3천원이었다. 두물머리까지 가는 길은 차가 엄청 막혀 주차하고 들어가는 길에만 1시간 정도 걸렸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두물머리, 세미원 두물머리에는 낮에도 밤에도 차량도 많고 사람도 많아 두물머리까지 들어가려면 1시간은 인내심을 가지도 기다려야 한다. 우리도 5시에 출발했는데 주차하고 보니 저녁 6시였다. 두물머리 안에 카페도 몇 군데 있고, 핫도그도 팔고 나들이하기 좋은 곳인데 주차장까지 가는 길이 엄청 막힌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양평 맛집 옥천면옥 41년 된 평양냉면 파는 곳.. 평양냉면과 완자가 유명한 곳이다. 손님도 많고 양평에서 유명한 평양냉면 맛집이다. 평양냉면을 좋아하다면 추천하는 곳이고, 평양냉면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2020/08/04 - [여행/경기도] - 양평 맛집 옥천면옥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양평 두물머리에서 멀지 않은 카페, 양평 카페 리노 양평 시내권 쪽에 있어 들리기 좋은 곳이다. 테라스에서 한강뷰를 볼 수 있다. 빵 종류도 다양하고 빵과 음료 가격은 8천원대 이다.
2020/08/04 - [여행/경기도] - 양평 카페 리노 테라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룰라 이상민이 20년 단골이라는 양평 맛집 한강민물장어에서 장어를 먹었다.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장어를 실컷 먹을 수 있다. 넷이서 장어 5마리에 술도 먹었는데 18만원 나왔다. 미리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한다. 주차장이 협소하다는 게 단점이다.
2020/08/04 - [여행/경기도] - 양평 맛집 한강민물장어
숙소 바로 앞에 있었던 물망아라는 중식당인데 그럭저럭 먹을만했다. 추천하지는 않는다.
양평 시내 쪽에 정말 허름한 동남장이라는 곳에서 묵었는데 여기 어때를 통해 방 3개를 예약했다. 오후 3시 입실이라 오후3시 체크인을 했는데 카운터에 있는 아주머니가 오후3시에 오는 사람이 어딨냐며 대실 손님도 못 받게 일찍 왔다고 엄청 뭐라고 했다. 오후3시 입실이라 갔을뿐인데, 대실손님 못받게 지금 오냐고 매너도 없고 예의가 아니라며 엄청 뭐라고 타박을 했다. 숙박비를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욕을 먹었다. 방도 여기 어때에 나와있는 방도 아니고, 냄새나고 지저분하고....
특히 주차공간이 없어 엄청 애먹었다. 하루 숙박비 5~6만원씩 동남장이라는 여인숙 같은 곳에서 묵었는데,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하나.. 입실이 3시인데 3시에 방문한 게 뭐가 잘못됐다는 건지.. 처음부터 입실시간을 오후 8시로 고지를 하던가, 카운터에 있는 아주머니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하지만 반전으로 침대가 너무 좋아 완전 꿀 숙면했다.ㅋㅋ 일행 모두 침대만 좋다고...
장어까지 든든하게 먹고 편의점에 들러 먹을거리를 사 와 게임을 했다. 너무 재밌게 놀았다. 그동안 놀았던 날 중에 제주도 이후 베스트 2위였다. 너무 웃겨서 배꼽을 잡았다. 얘기하고 게임하고 놀다 보니 새벽...
특히 퀴즈왕 게임 가장 재밌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고 떠들고 얘기하고 놀았다.
2020/07/03 - [여행/강원도] -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5
2020/07/03 - [여행/강원도] -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0/07/14 - [여행/강원도] -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0/07/14 - [여행/강원도] - 춘천 카페 산토리니
2020/07/14 - [여행/강원도] -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