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원도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기록하는공간 2020. 7. 14. 22:40
728x90
SMALL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에 가보았다. 춘천에서 빵집으로도 유명한 카페이고 분위기도 감성적인 카페이다. 춘천에서 유명한 카페 라뜰리에 김가와 산토리니 두 곳 다 가보았는데 둘 다 매력 있고 사진 찍기 좋은 카페이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진 찍기 시작했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로 들어가는 입구이다. 날씨 좋을 땐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커피 마시기 좋을 것 같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마시는 커피도 운치 있고 좋을 것 같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내부이다. 예쁘고 감성 있게 꾸며진 내부. 여기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나 또한 그랬다.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다


 

 

사람 없을 때 건진 사진.. 사람이 많아서 기다렸다 찍었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사람들이 정말 많아 자리 잡기도 힘들었다. 사람 없을 때 사진 찍으려고 한참을 기다렸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에서 판해하고 있는 수제잼들..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신기한 잼들도 많았다


 

빵 종류도 엄청 다양했는데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빵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가격대는 8~9천 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다

 


 



빵 종류와 케이크가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었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대표 메뉴 빵은 찰옥수수 범벅이라는 안에 감자와 팥이 들어가 있는 빵이었다

 

 


 

 

네 명이서 주문한 음료와 빵들~~ 각자 먹고 싶은 걸로 골랐다.

빵 종류가 찰옥수수 범벅 빼고는 9천 원대였다. 가격이 정말 비쌌던 빵


 

 

케이크도 9천 원

요것도 9천 원 정도 했던 것 같다. 가장 맛있었던 빵

비주얼은 예뻤지만 너무 평범했던 빵.. 9천 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춘천 카페 라뜰리에 김가 대표 빵인데 안에 감자와 팥이 들어있는데 35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그럭저럭 무난했다

 

춘천 게스트하우스 춘천에서온편지

춘천 게스트하우스  춘천에서온편지 춘천 게스트하우스  춘천에서온편지에서 춘천여행을 즐기다. 춘천여행에서 머물렀던 춘천에서온편지..! 너무 깨끗하고 넓고 마음에 쏙 드는 게스트하우

xzx966.tistory.com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암호에서 일출 카누 체험을 했다. 아침에 일어나 맑은 공기를 받으며 의암호에서 하는 일출 카누 체험. 우리가 묵었던 춘천에서온편지 ��

xzx966.tistory.com

 

춘천 빵집 대원당 버터크림빵

춘천 빵집 대원당 버터크림빵 춘천 빵집 대원당 버터크림빵 먹어봤다. 춘천에서 오래된 유명한 빵집이라고 한다. 대원당이라고 옆 건물에 4층짜리 대원당 건물을 새로 짓고 있는 것 같았다. ��

xzx966.tistory.com

 

춘천 카페 산토리니

춘천 카페 산토리니 춘천 카페 산토리니에 가보았다. 춘천여행중 예쁜카페로 검색했을때 많이 나오는 산토리니 카페이다. 주차장이 넓었다. 메뉴는 1인 1메뉴이다. 레스토랑도 같이 운영되는��

xzx966.tistory.com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춘천여행에서 빠질수 없는곳 김유정역에 갔다. 김유정역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엔 편리했다. 2020/02/20 - [여행] - 춘천 가볼만한곳 �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