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

기록하는공간 2020. 6. 19. 09:13
728x90
SMALL

 


 

 

 

음성맛집 밀리내감자탕 뼈찜

음성맛집 밀리내감자탕 뼈찜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 친구와 언니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언니한테 물어보니 음성에서 유명한 식당이라고 했다. 도착하기 15분 전 미리 뼈찜을 주문했다. 오후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았다. 미리 주문해놓은 손님들도 꽤 있었다.

음성맛집 밀리내감자탕 뼈찜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 小자리를 주문했다. 매운맛은 조절이 되는 것 같은데 조금 더 매콤하게 해 달라고 하면 되는 것 같다.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 메뉴가 단출해서 좋았다. 딱 기본을 잘하는 식당처럼 보이는 곳이 좋다. 감자탕과 뼈찜..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깍두기와 김치는 평범했다.


 

 



 

 



음성맛집 밀리내감자탕 뼈찜
음성맛집 밀리내감자탕 뼈찜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 도착하지 15분 전에 주문했지만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이 더 걸렸다. 우리가 도착하기 전에 미리 전화 주문하고 온 손님들이 몇 테이블 있었던 것 같다. 식당 옆 공터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어렵지 않았다.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을 한입 먹어보고 이건 술안주다 싶어 소주를 주문했다.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은 감자탕과 뼈짐에 중간 정도로 감자탕을 졸인것같은 느낌이 강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도 감자와 당면 떡이 들어있었다. 감자탕에 들어가는 재료와 비슷했다. 뼈찜이라기보다 감자탕을 뼈찜으로 만들기 위해 많이 졸인 느낌이 나는 자박한 감자탕 느낌도 들었다.


 



 

 

 



음성 맛집 밀리내 감자탕 뼈찜 小자리임에도 두 명이서 먹기 너무 배불렀다. 큰 뼈 5덩어리에 작은 뼈4덩어리가 들어있었는데 살도 많고 뼈도 크고 좋아서 정말 배불렀다. 두명이서 小자리는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뼈찜에 첫맛은 아주 맛있었다. 고추기름이 많이 들어가 감칠맛이 나며 많이 먹을수록 느끼함이 더해졌다. 양념이 맛있긴 하다.

다만 고추기름이 들어가 있어 많이 먹다 보면 느끼해진다. 음성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할만한데.. 처음에 먹었을 때와 다 먹고 난 후에 반응이 달랐다. 첫맛은 아주 맛있다! 였지만 다 먹은 후에는 속이 너무 느끼했다. 금방 물린다고 해야 하나... 아무래도 고추기름 때문인 것 같다.

 

2019/11/13 - [먹고] - 청주 탑동 송가네감자탕 뼈찜 꿀소주 꿀꺽

 

청주 탑동 송가네감자탕 뼈찜 꿀소주 꿀꺽

청주 탑동 송가네감자탕 뼈찜 꿀소주 꿀꺽 청주 탑동 송가네감자탕에서 포장해온 뼈찜과 편의점 갔더니 새로나온 소주 있길래 구매한 꿀소주 꿀꺽 탑동 송가네감자탕은 내가 22살 쯤에 처음

xzx966.tistory.com

2020/06/18 - [먹고] -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등갈비가 먹고 싶어 검색해보니 요즘 많이 올라오는 청주 분평동 오늘만등갈비.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 저녁약속을 잡았다. 분평동 원��

xzx966.tistory.com

2020/06/10 - [먹고] -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2kg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2kg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2kg 청주 맛집 사천동 풍천장어 장어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다. 맛있는곳이라 하여 추천받은 곳.. 일행이 가본 곳이라 안심하고 갈 수 있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