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기록하는공간 2020. 6. 2. 15:33
SMALL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2020년 상반기에 가본 세번째 캠핑. 상반기 캠핑은 마지막인 것 같다. 날씨가 많이 더워져 캠핑 가기에는 너무 더운 것 같다. 캠핑장비가 있었으면 갔겠지만.. 가을에 되어 하반기에 캠핑 갈 기회가 있으면 다시 가봐야겠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금요일 저녁 퇴근후 장을 보고 도착한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사장님께서 텐트치는거 다 도와주셨다. 밤 10시쯤 다되어서 저녁을 먹을 수 있었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캠핑장에서 먹은 소고기

빙탄복도 한 병 사 왔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너무 굶었다 먹었는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질 않았다. 끼니는 제시간에 먹어야 하는데 여행하다 보면 제시간에 못 먹을 때가 많은 것 같다.

친구가 가져온 술.. 오렌지 100과 석류를 섞으니 더 맛있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불멍도 했다.

2020년 상반기 마지막 캠핑을 기억하며 셀카도 남겼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토요일 아침. 세 번째 캠핑은 여유롭게 있고 싶어 금요일부터 와있었는데 날씨가 굉장히 더워 아침에 9시 되니 자동으로 기상할 수 있었다.

친구가 끓여준 라면.. 맛있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날씨가 정말 좋았던 캠핑.. 여행 다닐 땐 그렇게 날씨가 안 좋더니 캠핑 오니 또 날씨가 좋다. 다만 이렇게 더울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선풍이 안 챙겼다면 큰일 날 뻔..

2020/04/16 - [여행] - 충북 캠핑장 덤바위 캠핑장

충북 캠핑장 덤바위 캠핑장

충북 캠핑장 덤바위 캠핑장 충북 캠핑장 덤바위 캠핑장에서 함께한 다섯 명 두 번째 캠핑이었는데 캠핑을 할수록 실력이 늘어나는 것 같다. 캠핑에 매력에 빠졌는데~ 캠핑하면서 여유보다는 �

xzx966.tistory.com

2020/04/03 - [여행] - 청주 미원 금관숲 캠핑장

청주 미원 금관숲 캠핑장

청주 미원 금관숲 캠핑장 청주 미원 금관숲 캠핑장으로 캠핑을 갔다. 입장은 3시부터 가능하고 퇴장은 다음날 오전 12시이다. 자리 하나에 3만 원이었다. 청주 미원 금관숲 캠핑장에 좋은 점은 �

xzx966.tistory.com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세 번밖에 캠핑은 안다며 봤지만 가본 캠핑장중 위치는 가장 좋았다. 단독으로 쓸 수 있는 곳이라 시끄럽지 않았고 소음이 거의 없었다고 볼 수 있다. 다만 나무 그늘이 전혀 없어 아주 많이 더웠다는 것이다.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는데 가을에 오면 좋을 것 같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사장님 굉장히 친절하시고, 시설이 좋다. 캠퍼들을 배려하는 캠핑장이라고 해야 할까? 세심한 것에 감동을 받았다고 해야 하나. 냉장고 전자레인지는 물론 텃밭에 야채들까지... 쓰레기통도 각자 한 개씩 주고 다른 캠핑장보다는 시설적으로 편했다는 생각이 든다. 냉장고가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특히나 다닥다닥 붙어있는 자리도 있었지만 특 1, 특 2, 특 3 자리는 너무 좋았다. 우리 자리는 특 1이었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낮에는 너무 더워 읍내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포장해온 닭강정을 늦은 점심으로 먹었다

2020/06/02 - [여행/여행 먹거리] - 충북 보은대추 닭강정

충북 보은대추 닭강정

충북 보은대추 닭강정 충북 보은대추 닭강정 충북 보은으로 캠핑을 갔다 낮에 너무 더워 읍내에 나가 점심먹을거 찾다 포장해온 충북 보은대추 닭강정 충북 보은대추 닭강정 골목에 있던 닭�

xzx966.tistory.com

2020/06/02 - [여행/여행먹거리] - 충북 보은 로드비 카페 달고나 커피

충북 보은 로드비카페 달고나커피

충북 보은 로드비카페 달고나 커피 충북 보은 로드비 카페 달고나커피를 마셔봤다. 충북 보은으로 캠핑을 갔다 낮에 너무 더워 읍내로 나왔다. 읍내 구경도 하고 돌아 다니다 발견한 충북 보��

xzx966.tistory.com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특 1자리에 우리 텐트... 나무가 좀 있었더라면 조금 덜 더웠을 텐데 차를 끌고 올라갈 수 있어 짐 싣고 내리는 대도 수월했다. 자리가 떨어져 있는 만큼 소음도 덜 했다는 점~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너무 더워 떡 실신할 뻔... 더위도 많이 타고 추위도 많이 타고 선크림을 발라도 땀 때문에 금방 무너져 내렸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저녁으로 7시부터 삼겹살을 굽기 시작했다. 낮에는 무척 덥지만 6시 넘어가면 또 엄청 추워진다. 거의 극과 극 체험

친구가 가져온 9가지 술을 한 가지씩 맛보자며 시동을 걸어본다

9가지 술.. 여기서 6가지는 맛봤고 3가지는 결국 맛보지 못했다는... 숙취해소제 4개 먹었다는 이야기..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밤이 되니 굉장히 추웠다. 확실히 6월에 캠핑은 모기도 많고 벌레가 굉장히 많았다. 개미 보고 또 한 번 떡 실신할 뻔.....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군만두 해 먹었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맛본 술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맛있었던 술이다

금요일에 이어 불멍을 또 하고.. 금~토 캠핑장에 있다 보니 여유롭게 있으려고 갔던 내 생각과는 달리 관광하는 여행처럼 굉장히... 무언가 많이 다양하게 한 것 같다. 쉬려고 갔는데 쉰 적이 없었던 것 같다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충북 캠핑장 보은 알프스 캠핑장 하늘을 올려 보니 북두칠성이 선명하게 보였다. 정말 선명하게 보였던 북두칠성.. 별자리 검색해보니 큰 곰자리였다. 북두칠성이 포함되어있다고 한다

마지막은 내가 좋아하는 아구아 먹고 끝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