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원도

영월 동강 다슬기 다슬기해장국 이가 닭강정

기록하는공간 2020. 3. 6. 10:08
728x90
SMALL

영월 동강 다슬기 다슬기해장국 이가 닭강정

영월 동강 다슬기 다슬기해장국 이가 닭강정 영월 여행에서 먹었던 저녁 메뉴는 동강 다슬기 해장국이다. 영월에 다슬기 식당이 많았다. 대부분 일찍 닫아 그나마 문 열었던 곳으로 향했다

 

 

영월 동강 다슬기 다슬기해장국 영월은 늦게까지 하는 식당이 별로 없는 것 같았다. 영월까지 갔으니 다슬기해장국은 맛봐야지 하면서 들어갔던 식당. 다슬기 약선탕을 주문했다

약선탕 안에는 벌나무, 헛개나무, 엄나무 등등 좋은 재료가 들어간다


 

맛깔스럽게 나온 반찬들

영월 동강 다슬기 다슬기해장국 비주얼.. 처음 보는 다슬기 해장국에 비주얼


 

다슬기가 정말 많았다. 안에는 시래기가 들어있었다. 국물 맛은 한약 맛이 나면서 시래기 된장국을 섞은듯한 맛이 났는데 한약 맛이 나는 국물이라 조금 당황했다. 난생처음 먹어 보는 특이한 맛이었다.

 

 

 


 

 

동강 다슬기 해장국 옆에 있던 영월 이가 닭강정 영월에서 유명한 닭강정이다 간식으로 먹으려고 당강정 보통맛, 매운맛 반반을 주문했다

40분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해서 다슬기 해장국 먹고 찾으러 갔다.

닭강정 小자리인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서 당황...

양이 너무 적었던 영월 이가 닭강정 맛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양이 너무 적다는 생각이.. 小자리 가격에 비해 저 정도 양이면... 한번 사 먹는 걸로 만족할만한 영월 이가 닭강정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