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복지리

기록하는공간 2020. 6. 4. 16:06
728x90
SMALL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복지리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에서 복지리를 먹었다. 2차로 갔던 곳이다. 예전에 뼈해장국 추천받고 가보았던 식당 옆이었다. 율량동은 정말 오랜만에 가본 것 같다. 주말에 청주에 있어 본 적이 없다 보니 율량동 정말 오랜만이었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지리탕을 주문했더니 비벼 먹을 수 있는 비빔밥도 같이 나왔다.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다. 복어는 냉동복어를 쓴다고 했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복어 지리를 주문했더니 공깃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비빔밥도 같이 나왔다.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하얀 국물에 복어 지리.. 복어는 흔하게 접하는 음식이 아니라 그런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렇게 냉동복어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복전골 맛있게 먹는방법이라고 테이블에 적혀있는데 콩나물과 미나리가 익으면 건져 비빔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맛있다. 비빔장 소스가 맛있었다. 짤까봐 걱정했지만 전혀 짜지않았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밥은 딱 반만 비벼서 잘 익은 콩나물과 미나리를 넣고 무챙채도 넣어 슥슥 비볐다. 밥 한 공기 다 넣기에는 양념장이 조금이라 반만 넣고 비비길 잘했다. 그리고 남은 밥에 반공기는 복어 지리 국물이랑 먹으라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신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냉동복어이긴 하지만 살이 통통했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복어 지리는 맑고 개운한 국물이라 부담이 없었다. 무와 미나리를 함께 떠먹어도 괜찮았다.





청주 율량동 남도복국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괜찮았던 식당이다.

 

2020/02/18 - [먹고] - 청주 율량동 대손관에서 파 돈가스 먹었다

 

청주 율량동 대손관에서 파 돈가스 먹었다

청주 율량동 대손관에서 파 돈가스 먹었다 오랜만에 청주 율량동에 갔다. 대손관이라고 파 돈가스가 유명한 식당을 갔다. 웨이팅이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월요일 저녁시간에 가니 웨이팅 없이

xzx966.tistory.com

2019/11/18 - [먹고] - 청주 율량동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가봤다

 

청주 율량동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가봤다

청주 율량동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에서 껍데기와 삼겹살, 돼지김치찌개 먹었다. SNS에서 핫하다는 곳이라서 사람 없을시간에 골라서 갔는데 8시 다되가자 가게가 꽉 찰정도로 사람이 많아졌다

xzx966.tistory.com

2019/10/22 - [먹고] - 청주 율량동 푸릴리 무한리필 돈까스 전문점 가봤다

 

청주 율량동 푸릴리 무한리필 돈까스 전문점 가봤다

청주 율량동 푸릴리 무한리필 돈까스 전문점 가봤다. 주차장도 넓고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기에 아무때나 방문할 수 있었다. 무한리필 돈까스 전문점은 처음 가봤다. 무한리필을 좋아��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