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율량동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가봤다

기록하는공간 2019. 11. 18. 12:55
728x90
SMALL

청주 율량동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에서 껍데기와 삼겹살, 돼지김치찌개 먹었다. SNS에서 핫하다는 곳이라서 사람 없을시간에 골라서 갔는데 8시 다되가자 가게가 꽉 찰정도로 사람이 많아졌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뭐든지 빨리 나온다는것. 진짜 앉자마자 모든게 다 셋팅되고 고기도, 껍데기도 바로바로 나온다.

 

 

 

 

파채에 계란 노른자가 들어가있는데 담백하면서 고소했다.

 

 

 

 

껍데기는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고 직원이 바로 구워주기때문에 너무 편했다. 껍데기도 두꺼우면서 야들야들하고 식감도 너무 좋고 진짜 맛있었다.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졸깃하고..

청주 율량동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에서 먹은 껍데기 진짜 맛있었다.

 

 

 

 

오겹살도 먹었다. 고기 양이 조금 적은것같아 돼지김치찌개와 밥도 주문했다.

 

 

 

 

 

돼지김치찌개에 고기도 만이 들어있었다. 밥 위에는 스팸이 한조각 올려져있었다.

후식으로 후식냉면도 제공된다. 껍데기는 맛있었는데 삼겹살은 별로였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