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자장면, 탕수육, 양장피 그리고 빙탄복

기록하는공간 2019. 11. 18. 12:37
728x90
SMALL

자장면, 탕수육, 양장피 그리고 빙탄복

오랜만에 먹은 중식 자장면,탕수육,양장피 그리고 빙탄복..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자 마자 주문했다. 배달이 엄청 빨리 와서 좀 당황했지만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다. 나홀로 셋트인 탕수육과 자장면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 1만원의 행복으로 양장피를 주문했다. 셋트메뉴를 시키면 사이드메뉴를 1만원에 선택할수가있다. 양장피 못하는 집이네..

 

 

 

 

자장면은 소스가 너무 부족해서 퍽퍽했다.. 맛은 그냥 저냥

탕수육은 너무 딱딱했다. 탕수육이랑 자장면 오는게 나홀로셋트였다. 혼자 먹기에는 아주 충분한 양이었다.

양장피 맛 없는곳이었다. 너무 별로였다. 양장피가 맛없기는 쉽지 않은것같은데..

 

 

 

 

자장면,탕수육,양장피까지 24,000원으로 푸짐하게 저녁을 먹었다. 맛은 뭐한 특출나게 맛있지는 않았다.

빙탄복도 두병이나 마셨다. 빙탄복이 제일 맛있었다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