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닭발 배달 미식가의닭발에서 무뼈닭발
배달의 민족 미식가의 닭발에서 국물 무뼈 닭발 시켰다. 자주 시켜먹던 단골집 닭발이 맛이 변한 것 같다. 어디서 시켜야 하나 고민하다 두 번에 실패 끝에.. 이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주문했던 미식가의 닭발에서 국물 무뼈 닭발을 시켰는데 대성공적이었다. 단골로 등록해놓고 앞으로 닭발 먹고 싶을 때 고민 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놓인다.
국물 무뼈 닭발이라서 국물이 자박하게 들어있고 먹기 좋게 무뼈 닭발로 시켰다. 국물 무뼈 닭발에 계란찜 단무지가 같이 오는 게 20,000원인데 무뼈 닭 발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다.
맛은 덜 매운맛, 매운맛, 더 매운맛 3가지가 있는데 덜 매운맛을 주문했다.
미식가의 닭발에서 국물 무뼈 닭발 20,000원 + 배달비 1,000원 = 총 21,000원이었다. 얼마 전에 먹은 치킨 한 마리 가격이랑 맞먹는 가격이다. 닭발 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다.
맥주는 안 마시려다가 닭발이 너무 맛있어서 어쩔 수 없이 꺼냈다ㅋ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지만 닭발 베이스에 매콤함은 살아있었다. 못 먹을 정도에 매운맛보다는 맛있게 매운맛이었다.
가격이 있는 편이라서 그런지 두 사람이 먹기에 기본 닭발보다는 조금 더 있는 양이었다.
국물이 자박하게 있어서 닭발에 국물이 스며들어 정말 맛있었다.
양념이 떡볶이 양념 70% + 닭발 양념 30%를 합친 맛이 났다. 떡볶이 양념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완전한 닭발 양념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지만 둘이 오묘하게 섞여 정말 맛있었던 국물 무뼈 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