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봉명동 청담뜰 한식뷔페에서 밥 먹었다

기록하는공간 2019. 11. 11. 14:02
728x90
SMALL

청주 봉명동 청담뜰 한식뷔페에서 밥 먹었다. 요새는 입맛이 없어서 뭘 먹어도 다 그저 그런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백반은 오랜만에 먹어 보는 것 같다. 봉명동 파비뇽 아웃렛 안에 있는 청담뜰 한식뷔페에 갔는데 1인 가격 7,900원이다. 1인 7,900원 치고 먹은 종류가 다양했으며 지금까지 가본 한식뷔페 중에서는 종류는 가장 많았던 것 같다.

 

 

 

 

청담뜰 한식뷔페 먹을 것도 다양하고 종류가 많았다.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었다. 다만 음식이 달고 짜고에 연속이었다~ 마치 결혼식이나 돌잔치 가면 나오는 뷔페처럼 음식이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달거나 짜거나 단짠단짠의 연속이었다.

딱 먹을 만큼만 한 종류씩 가져와서 먹었는데 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국 종류도 3가지나 되고 후식이나 모든 게 잘되어있었다. 그동안 먹어봤던 한식뷔페 중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좋고 음식 종류도 다양했다. 음식이 맛없는 건 아닌데 단짠단짠이라 몇 번 먹으면 금방 물렸다.

 

 

 

 

 

 

 

 

아직 가보지 않은 청주에 한식뷔페집이 더 있어서 거기도 다녀와보고 가장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곳으로 골라 다녀야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