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세종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세종시 여행 명소 추천

기록하는공간 2020. 7. 2. 23:16
728x90
SMALL



 

세종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세종시 여행 명소 추천

세종시 가볼만한곳, 세종 베어트리파크에서 곰 구경했는데 원래 입장료가 1인 15,000원인데 10주년 할인행사 하고있어 1인 10,000원으로 입장할수있었다. 오후3시쯤 도착했던 터라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다. 연인은 거의 없었던것같다.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입구 조금 지나면 바로 잉어들 밥주는 연못이 나오는데 가까이서 보면 잉어가 너무 많아 징그러웠다. 먹이주기 체험은 1천원으로 현금내고 먹이를 줄수있다. 잉어가 너무 많아 징그러웠다.


 

 

남친과 나는 둘이서만 슬리퍼 투혼


 

 

세종 가볼만한곳 베어트리파크 생각보다 부지가 엄청 넓어서 다 돌아보려면 정말 하루는 잡아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부지가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만이 걸어야한다. 길을 잃을 뻔했는데 정말 넓다~ 꽃이나 나무 시설관리가 참 잘되어있는것같다.


 

 

곰 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볼수있었다. 처음으로 본 아기곰.. 여기서도 먹이주기 체험을 할수있는데 현금 천원으로 먹이를 구매해야하는데 현금이 없어서 우린 옆에 사람이 주는거 구경만 했다.

아기곰을 지나 큰 곰이 있는곳으로 갔다. 정말 컸다~바람이 불때마다 스멜이 좀 심각하긴 하지만 잠깐 참다 보면 적응되는것같기도하고, 곰들이 눈치가 얼마나 빠른지 먹이를 들고있으면 본인한테 던져달라고 신호를 보내는거 너무 웃기고 귀엽다.


 

 

큰곰을 지나 반달곰도 봤다. 조금 작기는 했는데 정말 곰이 이렇게 많이 모여있는건 처음 본것같다.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곰이 정말 많았다~


 

 

베어트리파크 곰 동상 앞에서 사진도 찍었다.

밑에는 장미밭인데 겨울이라 장미가 없었다.

어딜가나 예쁘게 피어있는 코스모스


 

 

송장 아님 주의..ㅋ 엄청 큰 나무에서도 사진찍고~ 1시간40분을 구경한 뒤 나가는 길에 봤던 보라색형광빛을 띄던 예쁜꽃.. 색깔이 정말 오묘하고 신비했다. 보라색도 아니고 보라형광색을 띄고있었다.


 

 

 

 

2019/10/28 - [여행] - 증평 가볼만한곳, 블랙스톤 벨포레에서 루지 체험 했다

 

증평 가볼만한곳, 블랙스톤 벨포레에서 루지 체험 했다

증평 가볼만한곳, 블랙스톤 벨포레에서 루지 체험 했다 2019/10/28 - [여행] - 증평 나들이 증평 가볼만한곳 베스트3 증평 가볼만한 곳, 블랙스톤 벨포레 갔다. 거기서 루지라는걸 탔는데 재미는

xzx966.tistory.com

2019/10/28 - [여행] - 증평 나들이 증평 가볼만한곳 베스트3

 

증평 나들이 증평 가볼만한곳 베스트3

증평 나들이 증평 가볼만한곳 베스트3 2019/10/28 - [여행] - 증평 가볼만한곳, 블랙스톤 벨포레에서 루지 체험 했다 증평 가볼만한 곳 민속체험 박물관이랑 연암지질생태공원에 갔다. 증평에서 가��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