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아침식사 가능한곳 사창동 콩나물 해장국 브라보식당

기록하는공간 2019. 11. 1. 14:29
728x90
SMALL

청주 아침식사 가능한곳 사창동 콩나물 해장국 브라보식당

청주 사창동 3,500원짜리 콩나물해장국 파는 아침식사되는 브라보식당에서 아침 먹었다. 집 근처 다닐 때 종종 봤는데 가봐야지 하나다 기회가 없어 못 가다가 아침식사가 되는 식당이라 아침 먹으러 브라보식당으로 갔다.

주차장은 없어서 차를 놓고가는게 편하다. 

먹고살기 힘든 지금 시기에 3,500원으로 저렴하게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브라보식당.

아침 7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 같다. 저녁에는 미리 전화하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아침식사하려고 알아뒀던 식당을 갔는데 아침에 문을 안 열었길래 문득 생각이나 브라보식당으로 전화를 걸었더니 아침식사가 된 다해 기쁜 마음으로 갔다.

콩나물해장국 3,500원으로 특은 4,500원이다. 나는 통영굴 왕 순두부 먹으려고 했는데 조리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여 다음 일정 때문에 콩나물해장국 특과, 뚝배기 해장 떡볶이를 주문했다. 아침이라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지만 매장이 굉장히 깨끗했다. 반찬은 셀프로 갖다 먹을 수 있다.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가 먹으면 되고 장아찌 3종류가 나왔다. 모두 아삭하니 맛있었다.

 

 

 

 

내가 먹으려고 주문한 청주 사창동 아침식사되는 브라보식당에서 뚝배기 해장 떡볶이..

아삭하고 신선한 콩나물이 위에 올려져 있었다. 콩나물을 떡볶이 양념이 찍어 먹으니까 맛있었다. 사장님이 떡볶이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밥도 조금 주셨는데 진짜 밥 까지 다 비벼 먹었더니 배가 터질 것 같았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성인 여자한테는 1.5인분이라고 보면 될 것 같고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적당했다.

 

떡볶이 양념은 단짠단짠 한 정석 양념인데 맛있어서 밥 까지 비벼 정말 싹싹 긁어먹었다. 떡과 오먹도 실하게 들어있고, 라면사리 조금과 삶은 달걀까지 들어있었다. 약간 매콤함이 있어 정말 해장하기 좋을 것 같았다. 콩나물까지 들어있어 더 좋았다.

 

 

 

 

특으로 주문한 콩나물해장국 4,500원.. 밥은 안에 말아져 있었다. 콩나물 해장국과 콩나물 죽에 중간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뚝배기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남친이랑 나랑 둘 다 양이 많다고 조금 놀랐다. 콩나물해장국이 약간은 짜긴 했지만 4,500원으로 먹을 든든한 한 끼였다.


청주 사창동 브라보식당

저렴한 가격으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곳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