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산남동으로 밥먹으러 갔다 우연히 보게 된 식당. 가격이 저렴해 가보았다. 청주에서는 꼬막비빔밥을 흔하게 먹을 수 있지 않아 가격도 저렴하고 어떨까 궁금해 가보았는데 대성공적이었던 식당이다.
벌교꼬막비빔밥이랑 부대찌개가 같이 나오는데 1인분에 9천원인 가성비가 좋은 곳이다. 그 외에도 들깨칼국수나 주꾸미 볶음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가격은 1인분에 9천 원 동일하다!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9천원이라 양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꼬막무침은 정말 넉넉하게 혜자스럽게 나왔다. 가성비 짱...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반찬은 네가지
들기름 냄새가 솔솔 나는 밥..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꼬막무침.. 양념이 기가 막힌다. 너무 맵지도 달지도 짜지도 않으면서 적당하게 잘 양념된 벌교꼬막.. 그리고 들기름 냄새가 정말 너무 좋다. 꼬막 얼마 없을 줄 알았는데 가득가득 있었던 꼬막!!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마른김에 싸 먹어도 맛있는 꼬막무침.. 막걸리가 생각난다.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꼬막이 정말 많았다. 꼬막 사이즈가 아주대 왕 사이즈는 아니었지만 꼬막이 들어있는 양으로 봤을 때는 충분했다. 연안 식당과 비교하자면 꼬막이 정말 세배는 더 많이 들어있었다.
꼬막비빔밥 만드는 사이 부대찌개도 나왔다.
9천 원에 꼬막비빔밥과 부대찌개라니.. 가격이 저렴해 부대찌개 기대 하나도 안 했는데 라면사리까지 제공되고 3~4개 있는 거 아닌가 의심했지만 햄도 네 종류나 들어있었다.
배불러서 라면사리까지는 못 먹었지만 부대찌개 얼큰하니 떠먹기도 좋고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이런 가성비를 또 찾을 수 있을까? 근래에 찾은 식당 중에 정말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혜자스러운 곳이다.
청주 산남동 벌교꼬막비빔밥집 꼬막무침 생각날 때는 여기로 갈 것 같다. 친구한테 가보라고 추천해주니 이미 가봤다며 맛있다고..ㅎ
2020/07/01 - [먹고] - 청주 맛집 산남동 시래기 고등어조림
2020/04/20 - [먹고] - 청주 산남동 대청수산 저렴한곳
2020/01/07 - [먹고] - 청주 한정식 산남동 명관 국화 정식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