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한정식 산남동 명관 국화 정식 먹었다

기록하는공간 2020. 1. 7. 10:44
728x90
SMALL

청주 한정식 산남동 명관 국화 정식 먹었다

청주 한정식 산남동 명관 국화 정식 먹었다

1인 3만원이다. 저녁에는 3만원부터 가능하다고 한다.

예전부터 가봐야지 하고 생각했던 청주 한정식 명관

매생이죽과 동치미


 

기본 샐러드 들깨 드레싱

굴무침이 나왔다. 굴도 신선했다

회 나왔다. 회는 냉동 회인 것 같았다. 별로..




 

피클이랑 나물 같은 건데 둘 다 새콤하다.

청주 한정식 명관에서 먹은 1인 3만원 국화 정식


 

부추전과 새우전 같은 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새우는 별로였다

맛있었던 꼬치~


떡도 나왔다

제육볶음 기름기가 많고 별로였다

생선 살튀 김.. 부드럽고 맛있었다


 

연근에 새콤한 유자소스~

가지 튀김 새콤 짭짤했다


 

도가니..? 아무튼 나는 이거 별로

소갈비찜~ 부드러웠다

탕수육인데 고기가 아니고 생선 탕수육


 

식용 달팽이~ 위에 치즈가 얹어져 있는데 난 불호였다. 누린내 같은 게 났다

들깨탕 같은 거 나왔음


 

청주 한정식 명관에서 요리는 다 나왔고 마지막 식사~

비지장 같은데 괜찮았다




 

갓김치

후식까지 알차게 먹었다. 너무 배불렀다. 딱 어떤 게 맛있다 하는 음식은 생각나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짜지 않았다.

자극적인 음식은 없었던 것 같다. 대부분 무난 무난한데 맛없는 것도 없었고 퀄리티가 좋았다.

튀김 종류가 좀 많았던 것 같다. 음식에 재료 신선도는 평타 조금 위였다.

호불호 없을 것 같은 청주 한정식 명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