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평택에서 가보았던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내가 가본 찜질방중에서 평수는 가장 컸던것같다. 시설은 노후 됐는데 평수로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었다.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저녁9시 넘어서 도착해 10시쯤 찜질방에 올라가니 이미 불은 다 꺼져있고 사람들이 숙면을 취하고있었다.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찜질방 시설이 아주 좋은건 아닌데 너무 넓어서 끝에서 끝까지 가는데 시간이 다소 걸린다. 화장실 한번 가려면 왕복3분은 걸린것같다. 정말 넓다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찜질할수있는 방은 4~5개 정도 된것같다. 얼음방 1개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매점에서 맥주를 팔지 않아 조금 아쉬웠는데 남탕에서 맥주를 판다고한다.
왜지? 남탕에서 맥주 파는건..?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돌침대가 두개 있었는데 돌침대 있는 찜질방은 처음본것같다. 돌침대에서 자고싶었는데 이미 다른 사람 자리였다. 충전기도 바로 앞에 있어 돌침대가 가장 인기 많을것같다.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토굴방에 어떤 아저씨가 정말 우렁차게 코를 골고 있었는데 워낙에 사람도 없고 찜질방 평수가 넓다 보니 확성기에 대고 코를 고는듯했다.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피시방 영화관 여자숙면실 따로 있는데 진짜 넓다.. 여긴 넓은걸로 치면 정말 무지하게 넓다.
경기도 평택 찜질방 천둥산레저피아 맥주 한잔 마시고 자려했는데 매점에 팔지 않아 그냥 잤다.
2020/01/23 - [여행/데이트] - 동해 삼척 찜질방 금강산 건강랜드 두번째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