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기도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기록하는공간 2020. 3. 27. 12:03
728x90
SMALL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에서 호캉스를 즐기다. 두 번째 호캉스이다. 처음 즐겼던 호캉스는 호캉스보다는 쉬러 간 느낌이라면 이번에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에서는 제대로 호캉스를 즐겼다. 체크인시 욕조가 있는 룸으로 선택할 수 있어 욕조 있는 룸으로 선택했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룸은 두명이서 쓰기 딱 적당한 사이즈로 마룻바닥이라 좋았다. 카펫은 먼지가 날 것 같아서 마룻바닥이 더 쾌적한 것 같다. 아늑한 느낌에 아기자기했던 룸




비치되어있는 슬리퍼를 꺼내 신었다. 옷걸이도 넉넉했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욕조있는 룸으로 선택했다. 욕조는 1인이 들어갈 크기이다.

수건도 넉넉하게 있어 너무 좋았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침대는 퀸보다는 작고 슈퍼싱글보다는 조금 큰것같았다. 두 사람이 누워도 충분한 크기였다. 아주 넉넉하진 않았지만 좁게 느껴지진 않았다.

콘센트 꼽는곳이 한쪽에 몰려있어 그게 좀 불편했지만..

욕조를 볼수있게 미닫이 문으로 닫았다 열었다 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욕조 안에서 바라본 룸 상태




거품입욕제를 풀어 반신욕을 했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창밖으로 보이는 뷰?

반신욕 끝내고 먹은 엽기떡볶이~ 원규는 처음먹어보는 엽떡.. 착한 맛으로 주문했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에 먹은 첫끼는 떡볶이! 나가서 먹으려다가 너무 피곤해서 전날 친구 집들이에서 과음했다.




떡볶이 먹고 침대에 누워 지성이가 알려준 미라캐스트 꽂아서 tv시청.. 진작에 이걸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미라캐스트 있으니까 너무 편하고 좋다! 넷플릭스 맘껏 봤다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저녁이라 부랴부랴 술상을 준비한다. 편의점에서 사온 수입맥주와 술박

술박은 수박맛이 나는 소주일 줄 알았는데 향은 수박바 향이 나면서 맛은 곶감 맛이 나는 신기한 소주였다. 술박보다는 곶감주 같은 느낌. 맛은 없었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진짜 호캉스 시작..안주도 배달시켰다. 골뱅이 소면!! 존맛이었다



맥주 마시면서 이태원클라쓰 보고 잤는데 다음날 조식 먹으려고 아침 7시에 바로 일어났다.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은 주말에 아침7시부터라 일어나서 바로 갔다. 알람 맞추고 잤다 혹시 늦을까 봐. 종류도 다양하고 음식도 정갈했다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당근주스로 시작하는 아침~ 조용하고 퀄리티있는 음식들이어서 좋았다

가짓수에 집중하기 보다는 음식 하나하나에 퀄리티에 집중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샐러드 빵 커피 주스 다양하게 먹을수있었던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오믈렛과 쌀국수도있었다. 쌀국수는 해장하기 좋은..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은 조금 먹었는데, 처음에 호캉스 갔을때 조식을 진짜 푸짐하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먹었다.호캉스 하면서 밖에 안나가고 먹고 눕고 먹고 눕고 하다 보니 게을러지는 것 같아 조금 먹었다


 


동탄 호캉스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 먹고 한번 더 반신욕.. 반신욕 끝나고 1시간 또 주무심ㅋ

진짜 원없이 잤던 호캉스~~

동탄 호캉스 너무 만족했다. 제대로 즐긴 호캉스였다, 호텔밖에 나가지 않고 배달시켜먹고 계속 잠자고 반신욕하고 동탄 신라스테이 조식도 만족스러웠다. 그동안 밀렸던 잠을 제대로 잘 수 있었다. 침구도 너무 푹신푹신하고 아늑해서 잠도 잘 왔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