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청주 복대동 자호텔 청주 모텔 프리미엄 안마룸

기록하는공간 2019. 12. 11. 08:14
728x90
SMALL

청주 복대동 자호텔 청주 모텔 

청주 복대동 자호텔 청주 모텔 프리미엄 안마룸에 갔다. 주소는 복대동이지만 충북대학교 정문 쪽에 위치해 있다.

리모델링을 한 것 같은 모텔이다. 프리미엄실에는 안마기, 스파, 2인 PC가 있었다.

TV도 45인치가 있었고 프런트 쪽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 바와 스타일러까지 있었다.

이것저것 시설을 잘해놨다. 올라가는 계단에는 층마다 전자렌지도 있었다.

요즘 모텔은 정말 잘해놓는구나..

방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아무래도 안마기 사이즈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 상관없었다 어차피 게임하고 안마하고 스파하고 놀 생각으로 갔던 거라서.. 방안 온도를 얼마나 올려놨는지 방바닥이 뜨끈뜨근 27도를 육박하는.. 너무 더워서 창문을 열어놨다.. 청소를 급하게 했는지 안마기 밑에 젤리가 떨어져 있었다. 청소는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다


 

청주 복대동 자호텔 청주 모텔 프리미엄 안마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tv가 크고 2인 PC까지 있었다는 것.!

2인 PC룸 가면 모니터가 너무 작아서 별로였는데 여기는 모니터가 큼직했고 헤드셋까지 있어서 좋았다. 키보드랑 마우스도 게임용이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침대는 생각보다 작았던 것 같다.. PC 모니터가 크면 그걸로 된 거야.. 그리고 침대를 벽 쪽에 딱 붙여 놓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아담한 방에 이것저것 실용적으로 다 들어가 있었던 청주 복대동 자호텔 프리미엄 룸.. 우선은 스타부터 했다. 남친은 안마기부터 했다.


 

안마기가 저렴한 게 아니라서 피로 풀기에도 좋았고 나는 안마기 4번 했다. 한 번에 20분인데 총 네 번이나 해서 뽕뽑았다.

 

욕조도 작은 편은 아니라서 좋았다. 겨울에는 역시 스파지.. 남친이랑 나는 밖에서 하는 활동도 좋아하지만 너무 추울 땐 실내에서 게임, 스파, 안마, 영화감상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걸 좋아한다. 숙박은 너무 부담되고 잠은 집에서 자는 걸 좋아해서 대실로 잠깐 이용하고 놀기에 좋은 것 같다. 요즘은 워낙에 시설도 잘되어있고 간식도 준비되어있어서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다.


 

청주 복대동 자호텔 청주 모텔 프리미엄 안마룸에서 마지막에는 스파까지 즐겼다~ 입욕제가 있어서 색깔이 예뻤다. 기능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