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기록하는공간 2020. 7. 3. 11:44
728x90
SMALL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아바이마을 갯배 타고 들어가서 오징어순대랑 물회 먹었다. 햇빛은 있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시원하면서도 더운 것 같은 날씨였다. 속초여행하면 오징어순대와 물회는 빠지지 않는 것 같다.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속초 아바이마을 갯배는 사람이 직접 끌어야 하는 배인데 직접 쇠고랑을 이용해 끌어도 된다. 남친이 열심히 갯배를 끌었다. 여러 사람이 끌면 그만큼 빨리 도착하고 선장님 혼자서 끌면 늦게 도착하는데 그래 봐야 1~2분 차이라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경험 삼아 한번 갯배를 끌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속초 아바이마을에 도착해보니 먹거리와 막걸리가 정말 많이 있었다. 어떤걸 먹을까 한 바퀴 돌아보며 행복한 고민을 해본다. 물회도 먹고 싶고 오징어회도 먹고 싶고, 물회랑 오징어 회는 웬만한 식당에서는 다 파는 것 같았다. 그리고 아바이마을에서 파는 막걸리도 많았는데 맛을 못 봐 너무 아쉬웠다..

적당한 식당을 골라 점심 시간 지나서 가니 사람이 북적되지 않아 좋았다. 오징어순대와 물회를 주문했다.

오징어순대를 처음 먹어봤는데 사실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다.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다. 그저 그랬다..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물회도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다.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긴 했는데 청주에서 흔하게 먹던 물회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익숙한 횟감보다는 생소한 횟감이 많아서 그랬는지 물회도 그저 그랬다.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아바이마을 갯배 타고 구경하고 늦은 점심을 대충 먹고 속초 바다로 향했다.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속초바다에 들렀다 날씨도 좋고 속초해수욕장은 너무 예뻤다

속초 바다에 도착해 바다 바람을 맞으며 떡볶이와 순대를 먹었다. 속초에서 먹은 음식은 모두 실패했다. 떡볶이와 순대도 어쩜 그렇게 맛이 없었는지.. 호떡까지 먹었는데 호떡이 그나마 제일 먹을만했다.


 

 

2020/07/02 - [여행] - 보령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보령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보령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보령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보령 대천여행 대천해수욕장에 갔다왔다~ 대천가볼만한곳.. 대천은 하도 많이 가봐도 너무 익숙한곳..이날 마침 대천에서 김 축제 같은 행�

xzx966.tistory.com

2020/07/02 - [여행] - 보령 무창포 카페 바다보이는 카페

 

보령 무창포 카페 바다보이는 카페

보령 무창포 카페 바다보이는 카페 보령 무창포 가볼만한곳, 카페 비에사제스~ 무창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카페이다. 2층에서 무창포 해수욕장을 바로 볼수있다. 우리가 올라갔던 2층에�

xzx966.tistory.com

2019/12/09 - [여행/여행먹거리] - 보령 밥도둑꽃게장 무한리필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보령 밥도둑꽃게장 무한리필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보령 밥도둑꽃게장 무한리필에서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보령 밥도둑꽃게장에서 무한리필로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까지 먹었다. 지인에게 맛있다고 추천받아 간 곳.. 그분에 입맛��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