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상도

경산 맛집 개미분식 30년전통 떡볶이

기록하는공간 2021. 2. 18. 11:44
728x90
SMALL

경산 맛집 개미 분식 30년 전통 떡볶이



경산 맛집 개미분식 30년전통 떡볶이

경산 맛집 개미분식 30년 전통 떡볶이 경산에 놀러 갔다. 유명한 떡볶이 집이 있어 들렀다. 요즘은 어디 지역을 놀러 갈 때 유명한 분식집이나 떡볶이를 먹는 것 같다. 떡볶이는 사랑이니까. 떡볶이는 누가 처음 만들었을까? 이렇게 맛있는걸 어쩌다가 만든 것일까? 떡볶이는 언제부터 있던 걸까??

떡볶이 옆에 있는 빨간 어묵도 있다. 

경산 맛집 개미분식 30년전통 떡볶이

경산 맛집 개미 분식 30년 전통 떡볶이는 밀떡과 쌀떡 두 가지가 있어 고를 수 있다. 난 당연히 밀떡으로 골랐다. 쌀떡을 좋아하는 사람은 쌀떡으로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아직은 쌀떡이 맛있는지 잘 모르겠다. 졸깃하고 얇은 밀떡이 내 입맛에 맞는다. 요즘에는 누들 떡이라고 밀떡보다 좀 더 얇고 긴 누들떡이 나왔는데 솔직함으로는 누들떡이 최강이다. 다만 약간 얇아 식감이 덜 하다고 해야 할까? 역시 뭐든 기본이 가장 맛있는 것 같다.





경산 맛집 개미분식 30년전통 떡볶이

경산 맛집 개미 분식은 양산시장안에 있는데 김밥도 다양한 종류로 팔고 있었다. 떡볶이만 먹으려다 김밥도 맛있을 것 같아 같이  포장을 했다.

떡볶이 1인분 포장을 했는데.. 음 내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다. 밍밍하다고 해야 할까.. 조금 더 졸였어야 하는데 국물과 떡이 따로따로 노는 느낌? 국물이 조금 밍밍한 것 같은 맛.... 떡은 졸깃하고 어묵도 맛있었다. 배추가 들어갔는데 특이했다.

경산 맛집 개미분식 30년전통 떡볶이

떡볶이와 함께 포장한 진미채 김밥.. 이것 또한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다. 딱 진미채만 들어있는 김밥이었다. 내가 생각한 김밥은 기본 김밥에 추가로 진미채가 들어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김에 밥에 진미채만 들어있는 진미채 김밥이었다. 하하하 

경산 맛집 개미 분식 30년 전통 떡볶이라 유명한 곳이다. 경산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한 번쯤 들려볼 만한 분식집이다. 떡볶이랑 김밥은 내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언제 또 경산을 갈 일이 있을까. 이럴 때 한번 들러보는 게 좋은 것 같다.

 

 

2021/02/17 - [청주맛집] - 청주 맛집 죽림동 칠구떡볶이 즉석떡볶이

 

청주 맛집 죽림동 칠구떡볶이 즉석떡볶이

청주 맛집 죽림동 칠구 떡볶이 즉석떡볶이 청주 맛집 죽림동 칠구떡볶이 즉석떡볶이 스토어에서 유명하다고 하길래 궁금했던 칠구 떡볶이. 청주에 있다는 걸 알고 먹으러 가보았다. 즉석떡

xzx966.tistory.com

2019/10/18 - [청주맛집] - 청주 천원 떡볶이 사창동 분식집 떡보라

 

청주 천원 떡볶이 사창동 분식집 떡보라

청주 천원 떡볶이 사창동 분식집 떡보라 청주 사창동 분식집 떡보라에서 천원떡볶이, 각종튀김, 빨간어묵, 아이스크림호떡, 김밥, 어묵탕 먹었다. 언제나 사람 많고 바쁜 떡보라 분식집. 저

xzx966.tistory.com

2020/05/18 - [청주맛집] - 떡볶이 배달 조코만 삼겹 떡볶이

 

떡볶이 배달 조코만 삼겹 떡볶이

떡볶이 배달 조코만 삼겹 떡볶이 떡볶이 배달 조코만 삼겹 떡볶이 점심도 못 먹고 일하니까 배달 보내준 지성이 정말 주변 사람 잘 챙기는 지성이.. 고마워^^ 2020년 만나게 된 인연 중 최고의

xzx966.tistory.com

2020/07/28 - [청주맛집] - 청주 심쿵떡볶이 배달

 

청주 심쿵떡볶이 배달

청주 심쿵떡볶이 배달 청주 심쿵떡볶이 배달 오랜만에 시켜먹은 청주 심쿵떡볶이 배달 요즘은 집에서 배달음식을 한 달에 4번? 정말 어쩌다 시켜 먹는 것 같기도 하고, 예전보다 횟수가 줄었다

xzx966.tistory.com

2020/07/14 - [여행/강원도] - 춘천 맛집 광판팔뚝김밥

 

춘천 맛집 광판팔뚝김밥

춘천 맛집 광판팔뚝김밥 춘천 맛집 광판팔뚝김밥 팔뚝만 한 김밥을 먹어봤다. 김유정역 바로 앞에 있는 작은 분식집이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다. 테이블도 4갠가 밖에 없어서 사람이 몰리는 시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