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

위로 글귀 사랑 글귀

기록하는공간 2020. 6. 11. 11:52
728x90
SMALL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위로 글귀 사랑 글귀

그냥 괜찮다고 말해주고싶다

괜히 일에만 예민해진 너에게

인간관계에 지쳐버린 너에게

누군가를 잃어 슬픈 너에게

잠시라고, 그저 잠시뿐이라고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혼자 걷는 것 같아도

늘 그림자가 함께 따라온답니다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아름다운 그 봄은 시든지 오래였고

차디찬 바람은 어느새 내 곁에 다가왔구나

창가에 치는 바람소리는 나의 마음을 흔들고

땅으로 내리우는 꽃송이는

내게 가까워질수록 눈송이로 변하네

결국은

언제 올지 모르는

아니 올지 모르는

나의 봄을 기다리며

나는 아직도 한겨울에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세상이 살아가기 힘든 이유는

지금 아주 잠깐 동안만 당신을 중심으로 돌지 않을 뿐이랍니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당신을 중심으로 도는 세상이 올 거예요

 

울어요, 정말 숨이 차오르고 눈물이 안 나올 때까지

울고 나면 세상이 달라 보여요

마치 나의 슬픔을 눈물이 모두 씻어주고 간 듯한 느낌이거든요



 


 

 

위로 글귀 사랑 글귀

위로 글귀 사랑 글귀

당신이 하는 것이 무조건 맞는 거예요

당신의 행동에 스스로를 묶어서 오류를 찾는 게 아니라

그 행동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찾는 것이랍니다

 

누군가에게 내 고통을 이해해달란 말은 하는 게 아니에요

그냥 내가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알아달라고 하는 게 맞는 거예요



 

2019/12/12 - [글귀] - 위로가 되는 짧은 좋은 글귀 모음2

 

위로가 되는 짧은 좋은 글귀 모음2

위로가 되는 짧은 좋은 글귀 모음 혼자 산다는 것은 싱글이나 독신으로 산다는 의미가 아니다 더불어 살아가는 삶속에서 고유한 자신만의 즐거움과 다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뜻이다 많이 넘어져

xzx966.tistory.com

2020/03/10 - [글귀] - 좋은 글귀 모음

 

좋은 글귀 모음

좋은 글귀 모음 좋은 글귀 모음 사과는 언제 해도 늦고 고백은 언제 해도 빠르며 후회는 언제 해도 돌이킬 수 없다 누군가에게 다가간가는 것 누군가의 마음속에 들어간다는 것은 가장 어둡고 ��

xzx966.tistory.com

2020/03/10 -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2

 

짧고 좋은 글귀 모음2

짧고 좋은 글귀 모음2 나와 좀 더 사랑에 빠지는 방법 한 달에 한 번씩 새로운 곳으로 여행 가기 하루에 한 번씩 나에게 사랑을 표현하기 힘들 때 한번 때 한 번씩 사고 싶었던걸 사 보기 아주 �

xzx966.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