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배달음식 덮밥90도씨

기록하는공간 2020. 5. 28. 11:07
728x90
SMALL


 

청주 배달음식 덮밥90도씨

청주 배달음식 덮밥90도씨

청주 배달음식 덮밥 90도씨 해장하려고 배달시킨 덮밥. 우리 집 근처에 있는 덮밥집이라 지나갈 때 자주 봤던 곳이다. 덮밥 특성상 짜 다는 걸 알고 주문했다. 불고기덮밥을 주문했다.




반찬도 오고

국물도 오고

청주 배달음식 덮밥 90도씨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다.


청주 배달음식 덮밥90도씨

청주 배달음식 덮밥 90도씨 보기만 해도 짜보이는 불고기덮밥.. 짠 걸 예상하고 주문했다. 그래도 생각보다 10배는 더 짰던 것 같다. 첫 입부터 짜다!! 를 발산했던 불고기덮밥.. 요즘 사람들이 워낙에 짜게 먹는다곤 하지만.. 이렇게 짠걸 다 먹는다고..? 워낙에 싱겁게 먹는 타입이라.. 짜게 먹는 걸 이해 못하겠는.. 음식이 너무 짜면 맛있나? 그냥 짠맛에 먹는 걸까?

청주 배달음식 덮밥90도씨

청주 배달음식 덮밥 90도씨 불고기덮밥 맛은 있었다.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너무너무 짰다는 게.. 불고기에 고기도 질기지않고 비계가 거의 없는 부위라서 좋았다. 재료를 봤을때 싸구려를 쓰는것같진 않았다. 야채도 충분히 들어있었다. 음식만 놓고 보면 괜찮았다. 다만 내입에는 너무너무 짰다는게.. 단점일 뿐


청주 배달음식 덮밥 90도씨 이런 덮밥류는 보통 질 안좋은 고기를 써서 질기거나 비계만 많은 부위를 주는데 고기가 질기지않고 비계도 적절히 섞여 있었다. 그냥 장사하려고 하기보다는 음식에 재료에대한 배려가 있었다. 간혹 배달음식을 먹을때면 이런재료로 마진 남게 만드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있는데 그런 식당에서 밥먹을때 참..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 청주 배달음식 덮밥90도씨 조금 덜 짰더라면 자주 시켜 먹었을 것 같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