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 곰탕

기록하는공간 2020. 5. 26. 15:08
728x90
SMALL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 곰탕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에서 육개장과 곰탕을 먹었다. 술 먹은 다음날 갔던 집이라 제대로 해장한 것 같다. 준혁이 추천으로 갔던 식당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은 들어가기 전 입구 쪽에 냥이들 쉼터가 있다.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 육개장과 곰탕으로 주문했다. 반찬이 다 맛있었다. 특히 조개젓갈 같아 보이는 젓갈과 고추절임도 맛있었다.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에서 주문한 곰탕이 나왔다. 소머리국밥인 것 같은 비주얼 메뉴판에는 곰탕이라 적혀있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국물은 담백했지만 큰 임팩트는 없었다. 국밥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비계가 너무 많았다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에서 주문한 육개장 양이 가득 들어있는 빨간 국물의 국밥인 것 같다. 곰탕보다는 맛있었다. 양도 많았다

청주 비하동 고향촌국밥 준혁이 추천으로 가보았지만 재 방문할 만큼은 아닌 것 같다. 워낙에 국밥 종류를 좋아해서 여러 군데 가서 먹어봐서 그런가.. 나한텐 뭔가 아쉬운 곳이 많은 식당이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