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 맛있다

기록하는공간 2020. 4. 7. 11:54
728x90
SMALL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에서 돈까스 먹었다. 운천동에 밥먹으러 가는길에 보인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 원규한테 돈까스 먹을까? 하니까 콜 해서 들어갔던 식당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에서 스프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에서 먹은 3분 스프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 치즈돈가스 소스는 반반으로 했다. 왼쪽이 매운맛. 오른쪽이 크림 맛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 기본 돈가스 소스는 미트소스인 것 같다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가스 기대되는 돈까스


 



치즈돈가스라서 안에 치즈가 뿜뿜!! 엄청 많았다.

매운맛 소스인데 적당히 맵고 먹다 보면 은근히 매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소스에 매력


 



크림소스는 너무 느끼하지 않고 적당한 농도의 크림 맛

치즈돈가스도 너무 맛있고 고기질도 좋았다. 두께도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았고 힘줄 제거를 잘했는지 전혀 이물 감 없이 잘 먹었다.


 



청주 운천동 늘수제돈까스에서 기본 돈가스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소스가 조금 다른 데랑 다른 매력. 물리지 않는 소스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포장도 된다고 하니 포장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고 갑자기 소주 한잔이 생각나네 돈가스를 이렇게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었나? 맛집으로 인정이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