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덴마크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10일차 후기, 체중 정체기 혼란스럽다

기록하는공간 2019. 10. 2. 11:38
728x90
SMALL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달걀과 채소 등을 이용한 고단백, 저탄수화물, 저열량 식이요법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10일차 아침, 현재 체중 51.6~52kg 

51.4까지 내려 간후 이후에는 변함이 없다. 정체기가 온 건지 더 이상 빠지지 않는 건지 잘 모르겠다.

 

이제 식단도 적응이 되었고 처음 먹을때 처럼 힘든 건 없다. 그냥 먹는다 정말 기계처럼 식사시간이 되면 아무 생각 없이 먹는다.. 지금은 다른 음식에 대한 유혹 조차 무념무상이 돼버렸다. 어차피 4일 남았고 곧 끝이 보이는데 지금에서 무너질 수 없다는 생각에.. 다음 주 화요일이면 14일간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은 끝나는데 화요일이 아직도 엄청 멀게 느껴진다. 눈물 눈물 정말 지긋지긋하다..

 

 

14일이 끝나는 화요일에 맞춰 월요일에 샐러드를 주문했다. 끝났다고 해도 바로 일반식이 아닌 보식을 5주간 먹어보고 유지를 얼마나 할수있는지 상황을 본 다음에 보식+일반식을 섞어서 할 생각이다. 

유지를 얼만큼 할 수 있는지 기간을 보고 식단 조절을 해야 할 것 같다. 평생 이런 식단으로 먹을 수는 없으니 합의점을 찾아야겠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10일차 점심, 지금은 덴다가 모두 끝난 뒤에 쓰고 있다. 하루하루 기록했어야 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끝난 다음에 돌아보며 쓰고 있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14일 동안 지금까지 해본 다이어트 중에서 가장 힘든 다이어트라는 걸 알게 되었다. 나는 덴마크 다이어트를 추천하지는 않는다. 단기간에 빼야 하는 경우에는 추천하지만 14일이라는 기간이 만만치 않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하면서 평소에 우리가 먹는 식단이 얼마나 맵고 짜고 자극적인지 알 수 있었다. 덴다 식단 외에 다른 음식을 맛만 보는것만으로도 굉장히 감칠맛나고 입맛이 확 돋군다는걸 알수있었다. 덴마크 다이어트 성공 후기는 정말 힘든 것 같다. 지금까지 덴다 성공 후기를 보면서 별거 아니구나 생각했었는데 한번 경험해봤으니 이 경험으로 만족하려고 한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