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덴마크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8일차 후기, 배송받는 덴마크 식단

기록하는공간 2019. 9. 25. 12:33
728x90
SMALL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달걀과 채소 등을 이용한 고단백, 저탄수화물, 저열량 식이요법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8일차, 드디어 일주일을 넘겼다. 그동안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얼마나 길었는지 모르겠다.

내가 덴마크 식단을 배송받는 업체는 '다이어트고'라는 곳인데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2주 보식 3주를 주문해놓은 상태이다. 그런데 8일차 식단을 잘못 배송받아 9일차와 8일차가 바뀌어버렸다.

세상에 이런일이.. 난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내가 얼마나 힘들게 온 다이어트인데 갑자기 식단이 뒤바뀌니 혼란과 멘붕이....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에 중요성은 7일동안 정해진 식단이라도 먹어야 하는 거기 때문에 8일차와 9일차 식단이 바뀐다고 해도 큰 무리는 없었다. 식단만 지켜서 먹는다면 문제 될 건 없었다.

 

 

 

다만 나는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는게 기분상 싫었던 거고 걱정이 됐던 것이다.

빠른 응답으로 담당자가 침착하게 처리해줬다. 자몽도 모자라서 걱정이긴 했지만 한 끼에 자몽 하나 빠진다고 큰일 날 일은 아니니.. 내일 먹어야 하는 식단인데 오늘 먹게 되었다.

어차피 내일 먹으나 오늘 먹으나 내가 남은 7일 동안 먹어야 하는 식단은 정해져 있으니 문제는 없었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8일차 점심, 오랜만에 보는듯한 호밀빵

원래대로면 자몽도 있어야 하는데 '다이어트고'에서 배송 착오로 자몽과 내일 식단이 없었다.

눈물 눈물 그래도 괜찮아~ 자몽한개 빠졌다고 문제 되겠어? 하고 먹는 다이어트 식단

호밀빵에 매력을 이번에 알게 돼서 보식하면서도 호밀빵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덴마크 다이어트가 끝나고 바로 보식 3주가 배송 오는데 공휴일이 두 번이나 있어 배송받기 애매하게 돼서 내가 2주 동안 만들어 먹어야 한다. 마켓 컬리에서 샐러드와 과일 호밀빵을 주문예정이다.

 

보식 식단을 응용해서 만들어봐야지. 점심에 탄수화물이 있는 밥이 있는 식단이 있었는데 세끼 중에 한 끼는 밥을 먹어돼 괜찮을 것 같다. 저녁엔 무조건 샐러드다. 나는 점심 말고 아침에 탄수화물 식단을 넣고 점심은 과일이나 가벼운 식단으로 저녁은 샐러드로 먹을 생각이다. 2주 동안 내가 준비한 식단으로 조절을 하고 남은 3주는 '다이어트고'에서 배송받기로 한 보식 식단이 온다.

 

아닌가? 점심 이후 저녁까지 공복시간이 기니까 점심에 탄수화물을 먹는 게 맞는 건가? 잘 모르겠지만

14일 동안 힘들게 뺀 체중을 요요 없이 조절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8일차 저녁, 소고기가 나왔는데 소고기가 진짜 질기고 냄새나고 딱딱하다.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돌렸지만 살리기는 실패한듯.. 그리고 힘줄이 너무 많은 소고기

아무튼 식단중에서 제일 별로인 소고기.. 고기라서 처음엔 좋아했는데 차라리 닭가슴살이 나은것같다.

신선한 오이와 토마토, 양배추 샐러드 

난 아무생각없이 저녁을 먹는다. 이쯤되면 정말 아무생각이 없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