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피제이피자에서 반반 피자 먹었다

기록하는공간 2020. 3. 2. 14:03
728x90
SMALL

청주 피제이피자에서 반반 피자 먹었다

청주 피제이피자에서 반반피자먹었다. 코로나19로 외출도 쉽지 않고 배달음식만 시켜먹고있다. 청주 피제이피자에서 반반 피자를 시켰다. 자주 먹던 피자집은 지겨워져 배달의 민족에서 새로운 피자집을 검색했다. 평이 좋길래 시켜봤다

불고기 피자도 먹고 싶고 치즈피자도 먹고 싶은데 반반으로 고를 수 있는 피자라서 마음에 들었다

 

청주 피제이피자에서 반반 피자 불고기반과 치즈피자 반으로 주문했는데 만족했다. 불고기는 생각했던 것처럼 짭조름한 피자였다



빵 뒷부분은 치즈가 들어있는 걸로 주문했다

청주 피제이피자에서 치즈피자가 담백해서 맛있었고 불고기 피자는 너무 짰던 것 같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