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강서동 중국집 칠성반점 맛집 인정

기록하는공간 2020. 1. 27. 07:57
728x90
SMALL

청주 강서동 중국집 칠성 반점 맛집 인정

청주 강서동에 있는 중국집 칠성 반점.. 주차장은 없다

저녁 7시에 갔는데 홀에는 손님들로 꽉 찼다. 동네 맛집인 것 같다. 

나는 중식을 즐기지 않는데 칠성반점은 내가 인정한 중국집

청주에서 중식 즐겨먹는곳은 시내 극동 반점(탕수육), 분평동 청풍루(짬뽕) 두 곳인데 강서동 칠성 반점 추가한다


 

청주 강서동 칠성반점에서 주문한 탕수육 小 바삭하게 바로 튀겨져 나와 달달하며 새콤한 소스가 뿌려져 나온다

진짜 맛있다. 눅눅하지 않았다~ 그리고 양파와 채소가 적당히 아삭아삭하면서 탕수육은 온리 고기로만 되어있어 비계가 씹히지 않아서 정말 좋았다!!

진짜 맛있게 먹었다. 고기도 정말 부드럽다




 

탕수육에 양파 많은거 내 취향.. 양파도 적당히 익어서 아삭하면서 맵지 않고 

소스는 새콤달달하다, 극동 반점 탕수육은 달달함이 더 크다면 칠성 반점은 새콤함이 더 크다




 

가장 좋았던것은탕수육의 고기 질..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온리 살코기이다. 비계 씹히는 거 하나도 없다


 

간짜장 곱배기를 시켰다. 간짜장 소스도 불맛이 나고 불향기가 확 느껴졌다!

야채도 많았고 적당하게 익어 식감이 좋았다. 그리고 고기도 완전 살코기라 부드럽고 비계가 전혀 없어서 좋았다

간자장 소스를 다 부어 짜긴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다. 불맛이 확 느껴졌던 간자장 소스

너무 맛있어서 공깃밥도 시켜 비벼 먹고 싶었는데 남자 친구가 말려서 진정할 수 있었다.

밥까지 시켰으면 너무 과식했을 것 같다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간자장과 탕수육.. 재방문 의사 있다

탕수육맛있는곳 시내 극동반점

짬뽕맛있는곳 분평동 청풍루

중식 맛있는곳 강서동 칠성반점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