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진천 농다리 북촌곰탕 맛집 인정

기록하는공간 2020. 1. 8. 09:41
728x90
SMALL

진천 농다리 북촌곰탕 맛집 인정

진천 농다리 북촌곰탕 맛집으로 인정하는 곳.. 진천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너무너무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아침 식사도 가능한것같은데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진천 농다리 북촌곰탕에서 곰탕 두 개 주문하고 나온 반찬들.. 곰탕집인데 반찬이 나와서 좋았다

보통은 김치만 나오는데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백반집이라고 해도 될 듯.. 반찬도 정말 다 맛있다

시금치 무침이 정말 향긋하고 맛있었다. 오이무침도 아삭아삭하고 맛있고


 

김치와 깍두기도 무난한 스타일이었다. 깍두기보다는 김치다 더 맛있었다

반찬만 맛을 봐도 이집 맛집이구나 싶었던 진천 농다리 북촌곰탕.. 진천에 갈 일이 생기면 다음에도 꼭 가야지



 

따끈하게 부쳐서 나온 김치전~

곰탕 8천원.. 색깔만 봐도 정말 뽀얀 곰탕국물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었다


 

곰탕국물이 너무 뽀얗고 맑았다. 진짜 깊은데 텁텁하지 않고 맑으면서도 깊은 곰탕

먹으면서 정말 감탄에 감탄을 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고기가 생각보다 많았었다!!

곰탕이 워낙에 맛있어서 그런지 어떤 김치와 먹어도 다 찰떡궁합!

정말 맛있고 깊고 진하다. 그런데 깔끔하고 텁텁하지 않다.

속이 맑고 개운해지는 곰탕~! 적극 추천하는 식당


 

이렇게 탈탈 털어서 먹어보기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

진천에 있어서 너무 아쉽다 청주에 이 정도 하는 곰탕집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는데

맛집으로 인정한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