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요리정보

백종원 만능양념장으로 만든 간단 순대볶음 레시피

기록하는공간 2019. 12. 4. 13:51
728x90
SMALL

백종원 만능양념장으로 만든 간단 순대볶음 레시피

백종원 만능양념장으로 만든 간단 순대볶음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이 정말 간단하다. 간단하려면 백종원 만능양념장이 필수도 들어간다. 나도 순대볶음은 태어나서 처음 만들어보는 거인데. 진짜 너무 간단해서 요리라고 할 것도 없다.

준비할 것은 백종원 만능양념장, 양배추, 양파, 순대, 깻잎 끝~ 정말 간단하다.

 

 

물은 자박하게 넣고 양배추를 썰어넣는다. 순서는 상관없다. 나는 그냥 양배추를 먼저 썰었기 때문이다.

양배추에서 수분이 빠져 나오기때문에 물은 아주 소량 자박할 정도만 넣는다.

그다음 양파를 넣는다. 양배추가 익는데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에 양배추 넣고 끓이면서 양파를 썰어 넣었다.

진짜 간단하다 간단 순대볶음 레시피 이제 반은 끝났다~

 

 

그다음 순대도 썰어 넣는다. 냉동된 순대가 아니라서 썰어서 바로 넣었다. 냉동된 순대는 전자렌지에 약간만 해동하고 넣으면 될 것 같다.

순대를 넣고 바로 백종원 만능양념장을 넣고 순대가 어느 정도 익은 것 같으면 그때 깻잎을 넣어야 한다. 그리고 순대볶음에 절대적으로 빠지면 안 되는 게 바로 깻잎이다! 깻잎은 무조건 많이 넣을수록 좋다. 깻잎에 향기가 순대에 누린내도 잡아주고 정말 순대볶음이구나 하는 맛을 살려준다. 깻잎을 안 넣으면 순대볶음에 맛을 내기 어렵다.

 

 

대성공적이었던 간단 순대볶음 레시피랄것도 없이 양념은 백종원 만능양념장으로 하고 채소들만 준비해서 썰어 넣고 순대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진짜로 맛있다. 내가 했지만 양념을 내가 직접 한 게 아니라서 정말 굿굿!!

순대볶음 레피시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백종원 만능양념장과 깻잎이다!

역시나 빠지지 않은 맥주.. 진짜로 맥주 안 마시려다가 순대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또 한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