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3년

2023.2월 일상 두번째

기록하는공간 2024. 4. 24. 10:01
728x90
SMALL

순대국밥으로 시작하는 2월 일상

고민고민하다가 너무 예뻐서 카드지갑 샀다..! 두달은 고민한듯 지금 너무 잘 쓰고있음

계란푼 라면국물이 먹고싶어서 라면은 반에 반에 반개만 넣고 계란 왕창 넣어서 끓임+ 막걸리 ㅋㅋㅋ

느린마을 방울톡 너무 맛있음..!! 순수한 봄 맛이 나는듯 

신상과자들 다 별로 

양꼬치랑 고량주 먹었음 

 

 


 

 


 

 

주기적으로 사먹는 곤드레볶음밥 냉동밥인데 요거 맛있어서 자주 사다먹음 

소머리국밥이랑 석박지 

호랑이막걸리 맛있다고 해서 사봤는데 솔직히 별로었다 

생각보다 별로 난 느린막걸리가 젤 맛있는것같다 

이연복짬뽕 요것도 맛있어서 컬리에서 2~3번 사먹은것같음

 

계란볶음밥

초밥 쿨타임 찼다 먹어 보고싶었던 치킨집에서 반반 주문하고 초밥까지~~ 그리고 막걸리 이게 무슨 조합ㅋㅋㅋㅋ

무모한초밥에서 포장함..! 초밥은 여기서 자주 먹는듯하다 가성비도 좋고 맛있음

어디 치킨 인지기억이 안나는데 맛있었던것 같진 않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