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0년

2020-06-01

기록하는공간 2024. 4. 24. 09:50
728x90
SMALL

사랑의 축복으로 화사해진 일상

캠핑장에서 너무 더웠다

더워도 포기 할수없는 셀카 ㅋㅋㅋ

운천동 가화한식뷔페 자주 가는곳.. 이집은 고추가 아삭하니 맛있음

오랜만에 멘보샤에 맥주 마심

찜질방에서 립밤 잃어버려서 록시땅 림밥 샀다 처음 써보는데 아주 좋은건 모르겠다 그냥 평타정도..록시땅은 핸드크림 많이 사용하던데

카레도 먹고

오징어볶음도 먹고 

오랜만에 본 영화.. 정말 재밌게 봤다. 극장에서 봤던 영화 마지막이 지푸라기 였는데 몇달만에 가본 극장..ㅋㅋ

할부지 손 꼭 잡고있는 원규

초딩때는 이렇게 귀여웠는데 커가면서 무슨일이 생긴건가.. 세월을 정통으로 맞은 원규

요즘 원규에 얼굴을 볼때마다 왜 이렇게 늙었을까 생각을 하게된다..

처음부터 노안이긴 했는데 더 노안되는것같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원규말로는 내가 말을 안들어서 더 늙어간다고 근데 말 안듣는걸로 치면 난 70살은 됐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장 셀카
아타라 빗

내가 써본 빗중에서 가장 좋은 빗 아타라빗.. 탱글티저를 뛰어넘으신다.. 진짜 좋음 

방토 샀는데 너무 딱딱하고 맛없었다

집 근처에 버거킹 생기니까 좋다. 근데 뉴욕버거랑 에그드랍 생겼으면 좋겠다

비비고에서 새로 나온 삼각김밥.. 짜서 별로

생각보다 별로였던 진비빔면 오리지널을 뛰어넘지 못한다

캠핑장 셀카

사과같다고 한 셀카 ㅋㅋㅋ이마 넓어서 잘 안까는데 용기를 주신 그분..

에그드랍 너무 맛있다.

장어 진짜 맛있었다. 지금까지 먹어본 장어중에 가장 크고 맛있었고 느끼하지 않았다. 5월이 장어 철이라 그랬나...전혀 돈아깝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던곳

 

복어지리

2차로 복어 먹으러 ㅋㅋ 여기도 생각보다 괜찮았다. 

장어 먹고 복어먹고 팩으로 마무리.. 몸 보신 제대로 하고 피부에도 좋은거 줬다

요즘 햇빛 보는날이 많아 얼굴이 너무 탔다.ㅠ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사랑의 맹세'

핑크색장미의 꽃말 사랑의 맹세 사랑의 축복 꽃이 있다는것만으로도 집안이 환해지는 

'행복한 사랑'

예쁘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