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0년

2020-05-25

기록하는공간 2024. 4. 24. 09:46
728x90
SMALL

무선선풍기 편하도다

단백질 영양바로 시작하는 아침

야무지게 점심 먹음 곤약밥이라 곤약으로 지어진 밥

본정케익.. 

리포트 쓰다가 속이 타 마셔본 스무디킹 콤부차 지성이가 준 건데 굉장히 상큼하면서 건강한 맛이다.

처음에는 식초맛때문에 거부감이 들었는데 마시다 보면 은근히 괜찮은 콤부차 

얼음에 타 먹고싶었는데 얼려둔 얼음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오랜만에 먹어본 떡볶이.. 떡볶이는 진짜 질리지가 않냐 

지성이랑 밥먹으러 가는 길에 알게 된 삼계탕집.. 괜찮다고 하길래 가보았다.

진짜로 내 스타일이다. 삼계탕 먹을일 있으면 이 집만 갈듯..ㅋ

옥산가서 짜글이랑 한잔했다.

지성이 눈치 보고 술 주문함ㅋㅋㅋㅋㅋ회장님이 지성이 눈치를 봐야 하다니ㅋㅋ지성이 무서워 ㅠㅠ

그래도 지성이가 각1병씩만 허락했다..(심장이 두근두근..)

허락해서 맘껏 마시는 회장님

꼬박꼬박 먹고있는 홍삼정

오랜만에 먹어본 핫바.. 지성이네 회사 들려서 가져온 거 ㅋㅋㅋ언니는 빵 먹고 싶댔는데 핫바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ㅋ청개구리 이지성

지성이네 회사간식ㅋㅋㅋㅋ이정도면 내가 sk 다니는 줄ㅋㅋㅋㅋㅋ

빵이 조금 퍽퍽하고 달았다

여행지도 조금씩 색칠해 가고 있는데 티가 안 나..ㅋㅋㅋㅋ 분명 많이 칠했는데 티가 안나는 여행지도

금, 토 술 안 마셨더니 일요일에 파워업 돼서 소주

치킨 시켜놓고 워밍업으로 누룽지 과자

반쌍까지 초대해서 셋이 한잔

지성이가 맛있다고 한 맘스터치 치파오 나도 이걸로 주문해봤다. 순살반 뼈반으로 시켰다

... 첫 잔

집도 좁은데 거구 두명있어서 집이 더 좁음

우리 집은 1인용이라고요..ㅋㅋ

마법의 첵스 ㅋㅋ 저거 있으면 술이 계속 들어간다

출처는 이지성.ㅋㅋㅋㅋㅋㅋ우리 집 단골 메뉴.. 첵스 ㅋㅋㅋ

라떼는 말이야~~

열띤 토론 중~~ 사랑이 말이쥐~~ 사랑타령중ㅋㅋㅋㅋ 나는 마음이 중요하단 말이쥐~

조카와 삼촌아닙니다

갑자기 셀카타임ㅋㅋㅋㅋㅋㅋㅋ

친구맞다구요!!
비법면ㅋㅋㅋ
서희 반쌍 원규

서희 혼자 제대로 취함ㅋㅋㅋㅋㅋㅋ

+1 총4병 마심..ㅠㅠ

난 시원이 마시는데 누가 참이슬 사 왔냐

주무세요?
아련한 표정ㅋㅋ

진짜 집이 너무 좁아. 궁둥이 붙일 때만 있으면 술 먹는 녀석들

아후 덥다~~~

에어컨 필터 청소 안 해서 에어컨도 못 틀고 

세상걱정없는애, 근데 걱정많은애

난 취했을 때가 가장 자연스러운 듯ㅋㅋㅋㅋ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