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0년

2020-04-13

기록하는공간 2024. 3. 22. 14:46
728x90
SMALL

덤바위 캠핑장에서 찬수, 선정, 차원, 지성, 나 재밌었던 캠핑~~

오랜만에 먹은 나초

한팩 만원했던 산딸기.. 맛이 원래 이런 건가? 내 스타일은 아닌 것 같다

이젠 마스크 사는 거 어렵지 않은 듯..

원규랑 마사지받으러 갔다~

시원하게 받았던 발마사지

다이어트 도시락도 먹었고

지성이가 보내준 아이스크림^^

부회장님이 보내준 시리얼과 견과류^^

간식 상자 채워주고 ㅋㅋㅋ

이감독님이 보내준 시리얼^^

회장 잘 챙기는 부회장~ㅋㅋ 생일 축하해줘서 너무 고맙고 든든한 우리 부회장님..!!

항상 부족한 나를 잘 보필해주고 여러 사람 생각해주는 지성이~~^^*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현미 그래놀라

지성이가 보내준 배스킨 쿠폰으로 아몬드 봉봉 먹었다

과음한 다음날 지성이랑 밥 먹음

맛있어서 또 갔던 곳.. 차원 언니랑 지성이랑 제주도 갈 거 얘기할 겸 만나서 밥 먹었다

순대 짬뽕밥..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지성이는 가장 맛있다고 했다

나랑 차원 언니는 알 짬뽕이 더 괜찮았음

조용한 카페 가서 제주도 일정 짜고 해외 가는 일정은 취소했다.

냉장고 비우기 하는 중! 유부초밥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다

여름도 다가오고 슬리퍼 신을 일이 많아서 패디 받았다

원규랑 2주년에 먹은 저녁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