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0년

2020-04-03

기록하는공간 2024. 3. 22. 14:44
728x90
SMALL

오랜만에 불고기 했다. 양이 많아서 다음날 도시락 싸갔다

멘보샤 너무 맛있다ㅎ 질리도록 먹은 듯

캠핑 끝나고 갔던 카페.. 사진 인화도 하고 글귀도 남겼다. 오랜만에 지성이 감성 멘트도 보고

오랜만에 갔던 한식뷔페 맛있었다

원규한테 딸기딸기 딸기 노래불렀더니 딸기밭까지 가서 샀는데 별로였던.. 알은 큰데 너무 새콤했다

달걀물 입혀서 굽고 설탕 뿌리기

떡볶이랑 쫄면 양배추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오랜만에 등장한 다이어트 도시락

사창시장 쪽 사창수산에서

차원 언니 지성이 반쌍 넷이.. 좋아하는 사람 모여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행복한 순간 사랑하는 사람들♡

2차로 갔던 곳에서 압생트

압생트 고흐가 자살하기 직전에 마신 술이라고 한다.
뒷맛이 쓰다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반쌍이 추천한 술인데 난 별로 

지성이가 사준 롱티..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생각보다 맛있었다 알코올이 더 쌨으면 좋았을 것 같은 다음에 서울 가서 또 롱티 마셔야지

또 술ㅋ 요즘 술에 연속이라 살쪘다 1킬로ㅠㅠ
찜닭 시켜서 소주 한잔

치즈돈가스 매운맛. 크림 맛 둘 다 맛있다

원규꺼 기본 돈가스 미트소스인데 이것도 맛있다

또 술이야ㅋㅋ 골뱅이 소면 주문해서 소주 한잔
골뱅이 너무 딱딱하고 야채가 적어서 별로.. 심지어 소면도 퍼졌던.. 동탄에서 먹던 골뱅이 소면과 너무 달랐던 맛

동탄 신라스테이에서 점심 먹음 1플1 쿠폰 있어서 먹었다

이 집 LA갈비 잘하네

대게는 차가웠지만 먹을만했다 원규가 먹기 좋게 까줬다 웬일이지??? 이런 모습 처음이야ㅋㅋㅋㅋ고마워♡ 앞으로도 나한테 잘해 ㅋㅋ

본격 동탄 신라스테이에서 먹방 시작

동탄 신라스테이 LA갈비 마시쪼

또 LA갈비.. 이정도면 그냥 육식파괴자 ㅋㅋ

크림새우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가짓수보다는 퀄리티로 승부하는 듯..
1인 53,000원인데 원쁠원이라 먹을만한 것 같다

케이크도 먹을만했고 페퍼민트차도 마셨다

동탄 신라스테이 패키지 행사할 때 1박 숙박권이랑 1+1 뷔페 식사권이 있어 방문했는데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나쁘지 않았다. 가짓수로 승부한다기보다 음식 맛으로 승부하는 느낌.. 다만 1인 53,000원이라 보기에는 애매했다. 서울 3대 뷔페 부시기 해야 하는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