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0년

2020-03-09

기록하는공간 2024. 3. 22. 14:40
728x90
SMALL

일상 블로그 술 진탕 먹고 패딩 입고 주무심ㅋㅋ1년 전인 것 같다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었다. 맛이 없었다

맛없다며 다 먹었다

떡국떡으로 떡볶이 만들었다. 너무 맛있었다

맛있어서 맥주 꺼냄

어묵, 소시지, 떡국떡, 양파 들어간 떡볶이 소스는 시중에 파는 소스로

과자 뜯어 놓고 몇 개 안 먹었다

냉동식품 멘보샤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해야지

떡볶이 포장해왔다. 유난히 떡볶이를 많이 먹었네

한식뷔페 가서 밥 먹었다. 오랜만에 가니 맛있었다. 고기에 한 맺힌 사람은 반찬도 역시 고기..ㅎ

편의점에 있길래 사 와봄.. 두 개 먹으면 느끼해서 더 못 먹음

떡볶이 만들고 남은 어묵으로 어묵볶음 했다

멘보샤 샀던 곳에서 샀던 치즈돈가스도 맛있었다

저렴하길래 마트에서 딸기 샀는데 너무 맛없었다.. 달지 않았던 딸기

또 떡볶이 먹음.. 떡볶이 소스가 너무 적어서 튀김 찍어 먹기 힘들었다

고기 먹고 싶다고 징징 거리니 삼겹살ㅋㅋ 다욧트 한다고 육식 끊은 줄 알았는데 슬슬 다시 고기 먹는 중..

요즘 일상 식단 보면 너 이대로 괜찮니? 정신 차려야지 서희야 ㅋㅋㅋ 뭔가 요즘 맘 놓고 먹는 듯.. 다이어트 하자!! 그래 놓고 황태포랑 맥주

치킨은 몇 번이나 먹은 건지;; 당분간 치킨 금지

마트에서 사놓은 잡채 괜찮다 몇 개 사놔도 될 것 같다

차원 언니랑 지성이랑 서산 갔다 저녁 먹었다 봉용 불고기.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맛있었다

나를 설레게 하는 다섯 글자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