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0년

2020-01-22

기록하는공간 2024. 3. 22. 14:37
728x90
SMALL

일상 블로그 와인 제철 먹거리 먹방

8만원짜리 운동복 세트인데 13,000원에 겟함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

한 세트 더 살걸 하는 후회가.. 이벤트 끝나자마자 가격 상승 ㅠㅠ

아침에 먹는 영양제 종합비타민, 밀크씨슬, 카테킨

여전히 다이어트식 먹고 있다. 메뉴가 너무 똑같아서 사진 안 찍는 것뿐..

평소에 먹는 대로만 먹으면 살찜.. 이렇게 평일에는 점심&저녁 다이어트식 먹고 있다 

쟤는 술도 먹고 엄청 먹으러 다니는 것 같은데 살이 안 찌네? 할 수 있겠지만

평일에는 점심&저녁 다이어트식 먹는 중

맛으로 먹는 거 아님. 그냥 익숙해져서 먹는 거임 ㅠㅠ

야식으로 시킨 막창.. 막창 배달은 처음 해보네 생각보다 괜찮았다

딱 술안주용.. 식사용으로는 적을 것 같고 한두 개씩 주워 먹기 좋았다

오랜만에 깔라만시 사 와서 원규랑 3병 먹고 기분 좋아 노래까지 불렀다

여행 간다고 밖에만 나돌아 다니느라 데이트 제대로 못한 것 같다

자유로운 영혼은 남친도 말릴 수 없다 ㅋㅋ

막창도 술도 다 먹었을 때 친구한테 전화가 왔다

술 먹자고ㅋㅋ 노래방까지 갔다 닭발 먹었다

 

다음날 해장.. 술 깨는 약 3통 먹었다 

가보고 싶었던 양식집.. 웨이팅 있다고 들었는데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다

2020년 운이 좋은 것 같다. 여행 갈 때마다 날씨 좋았고 진짜 웬일이래?? 비를 몰고 다니는 내가

2020년에 날씨운이 너무 좋았다는 것. 웨이팅 있다는 유명한 곳에 가도 웨이팅 없었다(여행 다닐 때) 같이 다닌 일행들도 웨이팅 없어서 신기하다고ㅋㅋ

제철 딸기~ 5월까지 제철 딸기 부지런히 먹어야지.. 과일은 역시 제철에 먹어야 맛있다

두 번째 시킨 사과.. 농장에서 주문하는 거라 맛있는 사과.. 이 사과 먹으면 다른 데서 사과 주문 못하겠더라...

요즘 또 빠져있는 것 중 하나. 와인ㅋㅋ 맛을 알고 먹는 건 아니고 그냥 오랫동안 은은하게 취하는 게 좋아서~

소주는 한 번에 빡!! 하고 취하는 게 싫고 맥주는 배불러서 싫고 와인 맛은 모르지만 그냥 일정하게 똑같이 취하는 게 기분 좋아서 마시는데 6시간 동안 와인 4잔 마시면 은근히 알딸딸한 기분 느끼는 게 좋음ㅋㅋㅋ

꼬막장 처음 사봤는데 한 번은 먹어볼 만하고 두 번은 아닌 듯

제육볶음도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대성공.. 그동안 사 먹은 제육볶음은 고기 질기거나 비계 많아서 싫었는데

이번에 주문한 거는 딱 내 스타일. 고기 안질 기고 비계 없고 재주문 ㄱ

남친왈: 자긴 혼자서도 잘 먹고 잘해 먹는 것 같다. 어디 가도 잘 먹고살듯

나: ㅇㅇ 

또 와인 마심 저번에 먹고 남은 와인 반 병 클리어~~

수미감자 두 박스 먹었다가 지겨워서 속이 노란 홍 감자 주문해봄..

탄수화물 섭취가 없기에 하루에 한 알만 먹는데 적당한 듯..

오렌지가 저렴하길래 사봤는데 그럭저럭 괜찮았던

집에 떨어지지 않는 것 제철과일, 감자, 고구마, 계란, 우무 밥, 닭가슴살

돌려막기 하면서 먹는 중.. 그리고 와인도 마트 갈 때마다 쟁여와야지~

새로운 와인을 땄다~ 맛은 뭐.. 여전히 모르겠다 은은하게 오랫동안 취한다는 게 장점이지ㅋㅋ

닭가슴살 넣은 밥 없는 볶음밥 

운전면허 따고 싶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