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4년

24년 2월 두번째일상

기록하는공간 2024. 2. 21. 13:06
728x90
SMALL

 

빅피자로 시작하는 24년2월 일상 임실치즈피자 빅사이즈~~ 도우가 얇아서 좋음 

장성에서 포장해온 탕수육이랑 짬뽕 역시 양 진짜 많음 

낮술 먹을 준비 

토끼하고 토종닭 구이 해먹기 전 에피타이저로 라면

토끼 굽는중

자꾸만 데자뷰 되는 느낌ㅋㅋ 기본 소주 한짝..ㅋㅋㅋㅋ 

토끼 먹고 토종닭 먹고 알밤까지 알차게 구워먹기 

구운 알밤 너무 맛있었다

 

 

 


 

 


 

 

 

순대국..!

겉저리 만들었음 

집에 있던 찌개랑 

용자1에서 먹은 비빔칼국수 

칼국수..! 근데 여긴 양이 너무 많음 배터져 죽음 

당근시켰는데 진짜 엄청 큰거 왔음 

2/14 무슨날이게~~ ?

고등어 조림 땡겨서 양념사서 했는데 양념이 너무 짰다 ㅠㅠ 

 

후무스랑 야채 먹어봤는데 호무스 내스타일아님... 생당근이 젤 맛있다 

내사랑 딸기딸기 

 

 

 


 

 

 


 

 

 

1인화구 샀음ㅋㅋㅋ 집에서 고기 궈먹을라고

첫개시로 쭈꾸미

신상과자들 다 입맛엔 별로....

두번째 개시 돼지갈비 

요즘은 과일이랑 야채를 꼬박꼬박 곁들여서 먹으려고 노력중.,!

 

홍시 

 

 


 

 


 

 

봉명순대집에서 한잔했음 

과일이랑 야채 많이 챙겨먹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