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서울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

기록하는공간 2024. 2. 19. 09:57
728x90
SMALL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 남대문에서 유명한 만두집이 있다. 평일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니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 TV 방송에도 여러 번 나왔던 곳이다. 서울에서 만두 맛집을 세 군데 정도 알아뒀었는데 포장하기 힘든 곳이 많아 못 먹어 아쉬웠는데 그 한을 여기 만두집에서 달랠 수 있었다.

만두는 낱개로 주문 가능하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나와서 따끈따끈한 만두를 먹을 수 있다. 김치만두 2개와 고기만두 2개를 주문했는데 왕만두이다. 손으로 빚은 왕만두.. 일반 만두와는 다른 특색이 있다. 그리고 정말 맛있다. 만두를 좋아하는 편인데 일반 만두에서 느낄 수 없는 만두피에서 느껴지는 고소함?? 쫀득한 식감보다는 약간 빵 같은 느낌을 주면서 안에 꽉 찬 만두소까지... 진짜 맛있다.

 

 



 


 

 

 

고기만두도 정말 맛있다. 2시간 뒤에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해서 만두 맛만 봤지만. 포장해보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만두.. 전국으로 택배도 가능한 것 같다. 여러 방송에 출연할 만큼 정말 맛있다. 특히 만두소도 맛있지만 만두피도 정말 맛있다.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 파라서.. 김치만두는 특히 더더 맛있었다.

포장하는 사람은 바로 밖에서 포장해 갈 수 있고, 매장 안 2층으로 올라가면 앉아서 먹을 수 있는데, 포장하는 거는 가격이 더 저렴한 것 같았다.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에서 주문해본 찐빵.. 찐빵은 좋아하지 않지만 원규가 한 개 주문했다. 이미 만두 먹고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갈까 말까 고민하는 찰나에 주문한 찐빵.. 압도적인 크기이다. 거의 성인 남성 손바닥 한개 정도의 사이즈인데 밭이 내 스타일이 아니라.. 곱게 갈린 밭을 좋아하는데 여기 찐빵은 밭이 알알이 씹히는 스타일에 많이 달지 않아 나는 그럭저럭 이었다.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에 찐빵이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