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기록하는공간 2024. 2. 16. 15:54
728x90
SMALL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세트를 먹어봤다. 노브랜드 버거 NBB시그니처 가격은 5,300원이다. 홍대 매장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넓었고, 1인석이 많았다. 아무래도 혼자 와서 먹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가 있어 편리했다.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노브랜드 버거 처음 가보는 매장에서는 정보가 없으니 대표 메뉴를 먼저 보고, 인기 메뉴를 먹는 편이다. 두 가지를 포장하고 싶었지만 이미 근처 피자가게에서 피자까지 포장한 상태라 노브랜드 버거도 먹어보고 싶어 대표 메뉴 한 개만 포장했다.

 

 


 

 

 


 

 

 

노브랜드 버거 청주에서는 볼 수 없었고, 사실 노브랜드 버거가 있는 줄도 몰랐다. 홍대 갔다 알았다. NBB시그니처 세트를 포장해왔다. 노브랜드 이미지와 걸맞은 노란색이 들어간 봉투.. 노브랜드 버거라 하여 가격이 저렴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만큼 가격이 아주 저렴한 건 아니었다.

감자튀김.. 사실 감자튀김이 맛있었다. 평범하디 평범한 햄버거 세트에는 항상 있는 감자튀김인데 맥도널드나 롯데라아꺼와 많이 달라 보이지 않지만, 감자튀김 두께에서 다름이 있었고, 좀 더 두껍기에 식감이 좋았다. 아주 얇은 감자튀김보다는 이 정도 두께에 적당한 식감이 느껴지는 감자튀김이라 맛있게 먹었다.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햄버거.. 햄버거가 작긴 하다. 여자인 내가 먹었을 때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햄버거이다. 버거 크기로 보면 주니어 버거 같은 느낌에 작은 햄버거.. 하지만 맛이나 내용물이 알찼다. 노브랜드 버거라고 생각했을 때는 값싸고 별로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았고 또, 생각보다 맛없고 싸구려 같지 않았다. 솔직히 롯데리아보다 맛있다. 맥도널드보다는 아니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