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상도

성주 맛집 해물을 품은 짬뽕

기록하는공간 2024. 2. 16. 15:51
728x90
SMALL

성주 맛집 해물을 품은 짬뽕

성주 맛집 해물을품은짬뽕

성주 맛집 해물을 품은 짬뽕에서 점심을 먹었다. 경북 성주에서 몇 없는 중식당인 것 같다. 점심시간에 가니 사람이 정말 많았다. 맛있는 곳인 것 같다. 짬뽕전문점이라 짬뽕을 시키려다가 너무 더운 어름 날씨에 해장도 필요했고 냉짬뽕을 주문했다. 중식당 치고 메뉴가 다양했고 가격은.. 아주 저렴한 건 아니고 8~9천 원에 가격이었다. 냉짬뽕에 맛은 내가 먹어본 냉짬뽕과 조금 달라 약간 실망을 했다. 면이 너무 탱글탱글해 덜 익은 것 같기도 했고.. 짬뽕 안에 해산물은 가득 있었다.!

성주 맛집 해물을품은짬뽕

차라리 나도 볶음밥을 먹을걸.. 시원하고 칼칼한 게 먹고 싶어 냉짬뽕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볶음밥이 맛있었다. 

볶음밥과 함께 제공되는 짬뽕국물을 먹어보니, 일반 짬뽕이 확실히 맛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짬뽕국물이 진하고 걸쭉하면서 아주 칼칼했다.

 

 


 

 


 

 

 

성주 맛집 해물을품은짬뽕

가장 실망했던 짜장면.. 짜장면은 유니 짜장인 것 같은데 너무 별로였다.

성주 맛집 해물을품은짬뽕

정말 맛있었던 성주 맛집 해물을 품은 짬뽕에서 먹은 탕수육! 일반 탕수육과 부추 탕수육이 있었는데 일반 탕수육을 주문했다. 탕수육은 정말 맛있었다. 원래 저녁에 여기서 탕수육이랑 이것저것 요리 주문해서 술 마시려고 했는데 저녁 7시에 재료 소진되어 얼마나 맛있길래 다음날 점심 먹으러 가본 거였는데.. 탕수육 맛있었다.!

성주 맛집 해물을품은짬뽕

성주 맛집 해물을 품은 짬뽕은 성주에 몇 없는 중식당이기도 하고, 손님도 많고 대부분 맛있는 편에 속한다. 가장 맛있었던 건 탕수육과 볶음밥! 마지막으로 흰 짬뽕도 주문했는데 흰 짬뽕은 약간 나가사키 짬뽕 맛이 나면서 개운한 국물이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