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4년

24년 2월 첫번째일상

기록하는공간 2024. 2. 14. 13:16
728x90
SMALL

 

새우넣고 카레 만들었다. 오뚜기카레 말고 다른걸로 만들었는데 카레 넘 맛있게 잘됐음 성공적

짬뽕지존에서 포장해온 짬뽕..! 리뷰이벤트로 먹은 군만두까지 

목살구워서 냠냠 

녹차맛 아이스크림

컬리에서 시킨 동태탕 밀키트인데 별로임 ㅠㅠ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빵부장ㅋㅋ

 

 

 


 

 

 


 

 

 

체리부로에서 나오는 인삼삼계탕인데 요거 가성비 좋고 맛있음.. 세일할때 자주 사는중 

새우튀김 

더워서 얼음맥주

당근하고 애호박 남은거 볶볶한다음 고추장 넣고 챱챱 

빵부장이랑 계속 나오는 꽃을피자 ㅋㅋㅋㅋ몇번째 먹는건지 모르겠음 피자 안좋아하는데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피자 

궁금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던..맵탱

신흥파닭 몇번째 먹는건지 진짜 맛있음.. 내 기준 파닭1위 

 

설날 음식준비 ㄷ ㄷ 

사라다 진짜 한푸대기 만들었다 ㅋㅋ 

 

 

 


  

 

 


 

 

설날 당일에 먹은 떡만둣국,,!

설날 당일에 먹은 소고기..!!! 

소주 한짝 ㄷ ㄷ 

먹었으니 이제 해장해야지? 장성짜장 짬뽕 

해장했으니까 또 먹어야지?ㅋㅋㅋㅋ

이번에는 석굴찜..!! 

굴 원없이 먹었다 ㅋㅋㅋ 

그리고 또 소주 한짝 ㄷ ㄷ  

너무 맛있었던 레드향 ㅜㅜ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없어짐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