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4년

24년 1월 세번째일상

기록하는공간 2024. 2. 5. 14:34
728x90
SMALL

 

오랜만에 먹어본 초코시리얼

김과자 매콤한맛 요거 맛있음 바삭바삭함 근데 엄청 짜서 딱 술안주용임

말린망고

창미언니표 된찌인데 넘 맛있다.. 내가 젤 좋아하는 된장 

위에 메뉴와 중복이지만 아구찜이랑 추가된 콩나물밥

콩나물밥 처음해봤는데 태워서 ㅜㅜ 다음엔 성공해야겠다 

 

 


  

 

 


 

팽이버섯덮밥인데 실패했다.. 분명 레시피 대로 했는데 뭐가 문제였을까 ㅋㅋㅋ

에이스에서 나온 바스크치크케이크맛 요거 별미임 근데 많이 먹으면 느끼함 커피랑 필수 

다들 에이스 이렇게 먹지?

유가네찌개에서 포장해온 짜글이~ 넘넘 맛있음 

꽃을피자 또 먹음ㅋㅋㅋ 진짜 자주 먹었던 꽃을피자 

고기는 없고 야채천국..? 

물릴때까지 먹었던 초코방

세미회식함 

수육인데 홍어도 같이 나옴..난 홍어 안먹었

이게 먹고싶어서 또 왔는데 한사발에서 먹은 과메기 최고.. 인생과메기 진짜 너무 맛있어서 2주만에 또 먹으러 갔음

오징어숙회도 추가 시킴

화질구지 ㅋㅋㅋ 이때부터 겁나 취한듯

 

 

 


 

 

 


 

 

이번에는 해장하려고 탕볶밥시킴

별로였던 돈까스 

신전떡볶이 국물 먹고싶어서 시킨

초코빵에 빠진뒤로 단것에 빠져서 안사던 아이스크림 사버림 

참치죽이랑 고추장찌개 끓임 

죽은 처음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

고추장 찌개도 첨 만들었는데 맛있었다 다만 고기에 너무 비계 많은걸 쓰면 안될듯 

처음만들어본 깍두기 무 샀다가 남아서 그냥 깍두기 담궈볼까 하고 만들었는데 비주얼적으론 합격

근데 소금조절을 못해서 너무 짰다..ㅠㅠ 이제 깍두기 담구는거 감 잡았음 

 

 


 

 

 


 

 

도제식빵위에 치즈만 올려서 에프 돌린건데 넘 맛있었다 

내가 만든 깍두기랑 만둣국

감자튀김 할려고 한건데 너무 오래 구웠더니 탔다 ㅠ

그래도 맥주는 못참지 

입 심심할때마다 먹으려고 산 견과류 

냉동실에 남아있던 고기 굽고 김치 굽고 내가 자주 시켜먹는 치킨집에서 순살치킨으로 시켜봄 

순살치킨도 넘 맛있다 

급 대패삼겹살 땡겨서 봉명동 대연대패 갔음 

요건 냉삼겹살 

한맥 이벤트하길래 주문해봄 한맥 맛있는거 모르겠음 

콩나물자투리 넣고 라면이랑 남은 닭강정이랑 내가 만든 깍두기 먹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