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4년

24년 1월 두번째일상

기록하는공간 2024. 1. 23. 11:27
728x90
SMALL

케익으로 시작하는 24년 1월 일상

투썸케익 맛있었음

남은김치 털어 먹느냐고 만든 볶음밥

김밥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고 라면도 먹고싶은 먹고싶은게 많은 살찌는 계절ㅋㅋ

내가 좋아하는 사창시장안에 있는 김밥집 김밥 너무 실하고 맛있다 가격도 3500원이라 저렴한편!!

 

 


  

 


 

 

시장표 치킨인데 마지막타임이라고 전부 담아 주셨다 바삭바삭 맛있음

자주 시켜먹는 치킨집에서 시킨 오징어

정선회모임 

어리주물럭하고 삼겹살 오리로스 먹었다 딸기가 젤 맛있었다. 딸기 다 먹었음ㅋㅋㅋㅋ

다음날 해장술?? 나는 못먹었지만...

태평루 짬뽕..!

우동인데 그냥 고춧가루만 안들어간듯

조치원파닭 시켜먹음

오랜만에 파닭이라 맛있게먹었다 

추억의 옛날과자 

 

 


 

 

 


 

 

마지막 굴..ㅋㅋ 굴 너무 먹고싶어서 또 샀음...

굴은 먹어도 먹어도 계속 생각이 나네 

토끼들 모임 

가보고 싶었던 봉명동 반지하에서 

우리동네 생긴 꽃을피자 여기서 연속으로 4번은 시켜먹은것같다 피자 넘 맛있음.. 피자 잘 안먹는데 여기 피자에 꽂혔음

 

요즘 꽂혀있는 과자 빵부장의 초코빵 이거 먹고 반해서 쿠팡에서 묶음으로 주문시킴

초코 빵부장에 미쳤었던 시절

간만에 시켜먹은 짜탕면 

 

 

2차인지 3차인지 가서 먹었던 꼬막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