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2024년

24년 1월 첫번째일상

기록하는공간 2024. 1. 10. 16:03
728x90
SMALL
728x90

 

 

뼈해장국에 미친자.. 몇번을 시켜먹는건지 

지겹게 나오는 뼈해장국

급 강릉가서 오전에 뼈해장국먹고 오후에 선지해장국 먹는 클라스 ㅋㅋㅋ

소주잔 예쁘길래 찍어봄

강릉 커피콩빵 1개에 천원...맛은 솔직히 별로임

강릉 달샌드는 살 생각 없었는데 언제 또 강릉 갈지 몰라서 그냥 사봄 1개에 3200원꼴 비쌈...

안반데기 가려고 올라가다가 도저히 못갈것같아서 중간에 포기함

난로에 군밤 구워먹음

땅스부대찌개 포장해옴 

강릉에서 사온 간식이랑 술먹기

24년 1월1일 점심에 먹음 한우~ 한우로 시작하는 1월 1일

한우 때깔 미쳤다~~ 1월 1일 점심부터 술 마시기 ㅋㅋㅋㅋ

파인애플도 구워서 냠

삼겹살도 구워먹음 과자도 구워먹음 그냥다 구워먹음

심지어 개구리도 구워먹음 태어나서 개구리 첨 먹어봄...

개구리 뒷다리~~

개구리 알...

새해 기념 갈비탕 마켓컬리에서 산 사미헌 갈비탕인데 비싸긴해도 고기도 많고 맛있음 고기 안질김

갈비탕 2인분

치킨 반마리 시킴

급 사천탕수육 땡겨서 사천탕수육 시켰는데 생각보다 안맵고 너무 달아서 별로였다

비비고 미역국

마켓컬리에서 산 이름은 까먹었지만..별로였음 

사천탕수육도 안매워서 별로 

술은 너무 맑아서 맛있었음 근데 안주가 뒷심이 부족했다 

간단하게 만두 찜 

얼큰한 라면 떙겨서 라면이랑 

 

안성 갔다가 청주오는 길인데 분식이 넘 땡겨서 먹었는데 진짜 맛없었던곳......

순두부찌개

참치김밥인데 김밥이 맛 없이 어려운데 맛이 없었다 

잔치국수도 맛이 없었다.....

분식 실패해서 다음달 시장가서 제대로 된 분식 사왔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