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머리 빨리자라는 샴푸 니심 패스트샴푸 사진 후기

기록하는공간 2023. 12. 22. 11:31
728x90
SMALL

머리 빨리 자라는 샴푸 니심 패스트샴푸 한달 사용후기, 진짜 머리카락이 빨라 자란다. 나는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있는 니심 패스트 샴푸..2019년 5월에 숏컷으로 자르고 난 뒤 6개월동안 머리카락이 전혀 안자라서 숏컷을 강제로 유지하고있었다. 보는 사람들마다 너는 머리카락 안자라냐고 왜 머리가 그대로냐고 할정도.. 미용실 갔는데도 머리카락 진짜 안자란다며..

숏컷을 왜 했나 스트레스도 받고 안되겠다 싶어 검색끝에 알게된 니심 패스트샴푸

진짜 머리카락이 빨리 자랄까? 의심도 들었지만 밑저야 본전! 구매해봤다.

니심 패스트 샴푸 리뷰를 보면 샴푸만 쓰면 머리카락이 뻣뻣하다는 리뷰가 많아서 트리트먼트까지 같이 구매했다. 어차피 몇달은 사용해야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니심 패스트 샴푸가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서 대용량으로 구매했다. 샴푸만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뻣뻣하다. 트리트먼트를 꼭 사용해야 그나마 덜 뻣뻣해진다.


샴푸만 사용시 머리카락이 뻣뻣해진다.

트리트먼트를 꼭 같이 사용하길 추천한다.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있다. 머리감을때 샴푸 두번하라고 되어있는데 나는 귀찮아서 그냥 샴푸한번 사용해서 머리를 감고, 트리트먼트를 한 뒤에 양치를 하고있다. 그다음에 머리를 헹궈준다. 

숏커으로 자른뒤 6개월동안 머리카락이 진짜 자라지를 않았다. 니심 패스트 샴푸 한달 사용하고 머리가 진짜 빨리 자랐다!!!!!!!

5월에 숏컷을 했는데 7월에도 그대로다.. 그리고 10월에도 별 차이가 없다.. 이때 극심한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었다. 속는셈치고 머리빨리 자라는 샴푸를 사용했다.

10월부터 11월 현재까지.. 한달사이에 자란 머리가 5개월동안 보다 훨씬 많다. 주변에서 나한테 뭐했냐고 물어 볼정도.. 샴푸 바꺼서 머리빨리 자란다고 하니까 .. 주변에서도 보면서 신기하다고..진작에 쓸껄...지금은 심지어 머리도 묶을수있다. 나는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내가 만족하는 길이까지 머리가 자랄때까지 샴푸를 사용해보려한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