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

사대부숯불치킨 봉명사창점 양념구이 소금구이

기록하는공간 2023. 12. 22. 10:22
728x90
SMALL

사대부숯불치킨 봉명사창점 양념구이 소금구이

사대부 숯불치킨에서 시켰습니다. 지코바를 먹을까 하다가 색다르게 다른 치킨을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한번 먹을만하고 더 시켜먹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워낙에 구운 치킨을 좋아하긴 하지만 제 입맛엔 별로였던것 같습니다

일단 양이 적었던것같고 다소 딱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이 전혀 없었고 양념은 너무 짰습니다. 구운치킨은 굽네치킨 아니면 지코바가 제일 나은듯 싶습니다

사대부 숯불치킨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이 우동은 맛있었습니다. 사대부숯불치킨 봉명사창점 양념구이 소금구이

사대부숯불치킨 봉명사창점에서 소금구이반 양념구이반을 배달시켰다. 배달비는 따로 없었다. 반반씩 오는 가격은 16,000원이다.

배달의 민족에서 1천 원 할인쿠폰이 있어 15,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다. 생각보다 배달도 빨리 왔다.

 

사대부숯불치킨 양념구이반 소금구이반 서비스로 온 미트볼 스파게티

생각보다 양이 적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큰 닭도 아니고 두 명이서 먹기에는 살짝 부족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숯불치킨은 지코바가 제일 맛있긴 한데 새로운 곳에서 먹어 보고 싶어 시켜봤다.

서비스로 온 미트볼 스파게티 너무 맹맛이었다.

소금구이는 바싹 구워지지 않아서 약간 애매했다. 구운 치킨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애매한.. 조금 더 바삭했어도 좋았을 것 같다. 소금구이에 같이 찍어 먹는 소스는 담백하면서 짭짤한 게 맛있었다. 약간 마요네즈 치즈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소금구이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다

 

양념구이는 소금구이보다는 먹을만했다. 양념구이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는데 양념이 특별하다는 생각이 안 들었다. 그냥 평범한.. 어디서 먹어 본 것 같은 맛?

지코바 치킨이랑 비교될 수밖에 없었다. 떡도 들어있었는데 떡이 덜 익은 것 같았다.

사대부숯불치킨 전체적으로 만족도는 없었다. 치킨에 특색이 없었다. 

728x90
LIST